2013년도 서울 상대 총 동창회 정기총회 겸 신년 하례식이 1월 16일 저녁에 롯데호텔(소공동) 크리스탈 볼룸에서 있었다.
당초 고지되었던 세종문화회관에서 롯데호텔로 장소를 옮겨 진행된 행사는 훨씬 분위기가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다.
영상쇼로 보여 준 서울대학교 상과대학 100년과 서울음대 재학생 중창단의 연주도 좋았다.
전체적으로 약 600여명의 선후배 돔문들이 참석하였는데 17동기회에서는 김숭자 신임 동기회장을 비롯한 28명의 동문이 참석하였다.(아래의 참석자 명단 참조)
성기학 상대 총동창회장이 속한 24회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하였고, 16회가 2등, 우리 17동기회는 3등이었다.
금년부터 우리 17동기회도 고참대접을 받아 참가회비가 면제되었으나 반갑기보다는 적잖이 서운하기도 하였다.
신년하례회의 하일라이트인 "빛내자 상"은 조갑주(경제16회,신송식품 회장), 최지성(무역29회, 삼성전자 부회장)
두 동문이 수상하였고 17동기회의 박영주 박용성 두 동문이 돕자상을 수상하였다.
※ 17동기회에서 사전에 참석신청을 한 동문 중 두 분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불참하였고
사전신청을 하지 않으신 동문이 세 분 참석하였습니다.
상대총동창회 행사는 명패제작과 좌석준비때문에 사전신청이 필요합니다.
사전신청하지 않은 분이 참석하는 바람에 우리 동문중 한 분이 다른 테이블에 앉아야하는 혼선이 있었습니다.
내년 총회때는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할 수 있기 바랍니다.
참석자 명단(가나다 순)
김각중 김두만 김숭자 김정삼 김택열 송인구 신만식 신명식 안희중 오정일
유선주 유장희 이상학 이영구 이현열 임종수 임종홍 임한석 조건일 최경식
최규성 최남식 최영철 최인학 한영구 홍재영 황재철 황현우 (이상 28명)
사무총장 임 종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