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성범죄자 조두순이 새 주거지를 끝내 구하지 못해 현재 거주하는 집 주인에게 “시간을 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집을 대신 구하러 다니는 조두순 부인 오모씨의 인적사항을 주변 부동산들이 공유하면서 계약을 꺼리고 있어 이들이 앞으로도 새로 이사할 집을 구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29일 국민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안산 와동에 살고 있는 조두순과 아내 오씨는 28일로 월세 계약이 만료 됐지만 이사갈 곳을 구하지 못해 그대로 머물고 있다. 오씨는 집주인에게 “(이사를 갈테니) 2주의 시간을 더 달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조두순은 선부2동 다세대주택으로 이주하려고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30만원의 부동산 계약을 맺었지만 주민 반발로 계약을 해지했다.
안산 일대 부동산 관계자들은 오씨의 인상착의와 연락처 정보를 공유하며 “부동산 계약을 피하자”고 대응하는 상태다. 와동의 한 주민은 “집주인은 조두순이 새로운 집을 구할 때까지 일단 1개월 정도를 기다려 주되, 그래도 나가지 않으면 퇴거를 위해 법적 준비를 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앞서 조두순은 이달 초 안산 원곡동과 고잔동에서도 집을 구했다가 신상이 드러나면서 계약이 무산됐다.
첫댓글 죽으면될일
집주인 해꼬지할까봐 무섭다...
죽으면 될 일인데 지 혼자 죽길 제발
죽어 그냥
알빠임? 디지셈
그냥 안산에서 꺼져 ㅅㅂ
사회적으로 자살시켜주자..🙏
걍 죽어
죽으세요
난리났다..나 청약받은지역에 온다그래서 지금 방터져나가는중...부동산들도 자료 공유하고 난리래..
하늘로 가
지구 밖으로 꺼져
그냥 죽어
죽으삼 걍
본인근처에서 누가 살고싶겠냐;
죽어 살데도없는데
저런놈 하나땜에 몇명이 고생이냐
깜빵에서 안 나왔으면 될 일
저러고 멀쩡하게 살 생각했다는게 ㅋㅋㅋ 되겠냐??
안산에서 꺼져
그냥 교도소 다시 가
저놈 사형이나 안때린 판사 집에나 들어가서 살아 ㅗ
걍 죽어 ㅅㅂ
섬 들어가서 혼자 처살든가 안산에서 꺼져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