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렉서스 ES300H 입고되었습니다
흠.. 렉서스의 정말 많은 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시며 순정 오디오의 환경을
개선하시기 위해서 간단한 스피커 교체를
통해서 문제점을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마크 레빈슨 오디오 옵션이지만??
실제로 중국산 OEM 원가절감 스피커로
무늬만 오디오 회사 이름을 사용합니다
자동차 회사에서 정말 오리지널 마크 레빈슨
오디오 시스템이 내차에 적용될려면??
자동차 한 대 값은 더 들어가야만 합니다..ㅠㅠ
순정 오디오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최적화된 스피커 튜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구성-
파스 165G 2WAY 콤퍼넌트 스피커
[트위터 -미드 우퍼]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총 170만 원 패키지 구성

회원님의 렉서스 ES300H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오늘 작업되는 스피커 튜닝은
인스톨 소요 3시간 예상되겠습니다!!

렉서스 차량은 스피커 구조가 미드레인지성
트위터로 중 저음이 강조되며 초고역을
느낄 수 없어 소리가 어둡게 느껴집니다
반면 상대적으로 저역은 무겁고 탁하게
느껴지는 지져분한 소리를 해결해야 합니다!!

오늘 작업의 구성도입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들로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간단한 스피커를 교체하여
기대 이상의 소리를 제공해 드립니다!!

파스 165G 2WAY 스피커 컴포넌트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스피커 제품입니다
[트위터 - 미드 우퍼] 4개의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계자 쿠로 고치상은 파스 165G 스피커를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임피던스는 2.5옴 선택하였습니다
쉽게 말해 파워 앰프가 없어도 훌륭한 운동력을 발휘합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80% 제어시켜
보다 깨끗한 소리가 나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165G 스피커의 기술적인 측면
스피커는 경량 유리섬유 콘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에너지감 확보를 위해 오버로크 실드선을 적용하였고
순정 오디오 출력을 대응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댐핑 팩터] 스피커 자체가 제동력을 확보하면서
중역의 순도력과 파워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소리의 깊이감이 훌륭하며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킵니다
자동차 실내 공간의 폭이 좁거나 넓은
환경에서 상당히 유리한 제품입니다!!

도어 방음과 스피커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165G 트위터는 양모 실크돔으로
설계하였고 음색은 세련스럼움과
고역의 질감을 담아주었습니다!!

렉서스 ES 차량의 트위터는
대시보드 좌 - 우 위치해 있으며
순정 포지션으로 그대로 이식됩니다!!

트위터 교체 작업이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파스 CS 센터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전 대역을 커버할 수 있도록 풀레인지
타입으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기술적 측면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전 대역을 커버하면서 높은 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네오디늄 4등급 최상급 마그넷을 사용하였으며 정말 끝판입니다!!
-소리의 변화-
소리의 채널 분리도를 향상시킵니다
부족했던 소리의 공간감을 개선시켜 줍니다

센터 스피커 교체가 진행되었습니다
작업 과정에서 최상의 퀄리티가
나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피커 튜닝이 모두 완료되고
정밀한 위상 측정을 진행합니다!!

오디오 업체에서 고가의 장비를 팔면서
스피커의 교류 신호가 바뀌어져 있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들이 많습니다
음향 장비를 통해 정밀한 분석을 진행합니다
저희 매장에 오시면 스피커 소리를
실제로 들어보실 수 있으며
저희를 찾아주시는 모든 회원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드립니다!!
isn't shw love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