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Fortnite”제작자와 Tinder 부모 Match가 힘을 합쳐 Apple의 App Store 수수료에 도전
그룹 애플의 포함 - 비평가 스포티 파이 기술 , 일치 그룹 과 “Fortnite”창조자 에픽 게임 - 법률 및 규제 조치에 대한 옹호에 대한 계획은 아이폰 메이커의 앱 스토어 관행에 도전하는 비영리 그룹에 합류했다.
Apple은 인앱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는 앱에 대해 15 %에서 30 % 사이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앱이 소비자가 네이티브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유일한 방법 인 앱 스토어에 표시되기 위해 준수해야하는 광범위한 규칙을 설정합니다. iPhone과 같은 장치에. 이러한 관행은 일부 개발자로부터 비판과 공식적인 법적 불만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워싱턴, DC, 브뤼셀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로 구성된 앱 공정성 연합은 애플이 변화 할 수있는 법적 변화를 옹호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pic, Match 및 Spotify 외에도 Basecamp, Blix, Blockchain.com, Deezer 및 Tile과 같은 소규모 회사와 European Publishers Council, News Media Europe 및 Protonmail을 비롯한 유럽의 개발자가 포함됩니다.
이전에 금융 기술 회사 인 Blockchain.com과 Hillary Clinton의 캠페인에서 일했던 그룹의 대표 인 Sarah Maxwell은 그룹이 ”일이 변할 것이라는 희망의 부족”에서 설립되었으며 더 많은 개발자를 모집하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그룹에 Epic과 Spotify와 같은 큰 이름이 있다는 것은 좋지만, 그들만을 위해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pic은 캘리포니아의 미국 연방 법원에서 독점 금지 청구에 대해 Apple을 고소하고 있으며 Spotify는 유럽 연합에서 Apple에 대해 독점 금지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Maxwell은 Coalition for App Fairness가 모금 한 자금과 누구로부터 자금을 모금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 그룹은 또한 목요일에 ”개발자가 불공정하고 불합리하거나 차별적 인 수수료 나 수익 분배를 지불하도록 요구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포함하여 요구할 계획 인 10 개의 ”앱 스토어 원칙”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