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CCM 최고의 디바‘소향’의
“루게릭 환우와 함께하는 소향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1년 12월, 열정과 카리스마의 가창력을 가진 크리스천 음악계의 디바‘소향’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소향’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더욱 더 큰사랑을 받으며 CCM 가수 최초로 세계 40개국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곳곳에서 그녀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왔다. 그리고 이제 2006년, 2008년 의 단독 콘서트에 이어 2011년 12월... 23인조 밴드와 함께 은혜와 감동이 가득한 음악들로그녀만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수많은 크리스천 관객과 일반 관객들에게 들려주려 한다.
◈ 일 시 : 2011년 12월 23일 (금) 저녁 8시
◈ 장 소 : 세종대학교 대양홀
◈ 주 최 : IAM
◈ 주 관 : 예츠플래닛
◈ 후 원 : 빅스타엔터테인먼트
◈ 예 매 : 인터파크ENT (www.interpark.com) ARS 1544-1555
◈ 공 연 문 의 : IAM (483-0222), 예츠플래닛 (715-5733)
열정과 카리스마의 가창력을 가진 한국 CCM 최고의 디바
소향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크리스천 음악계에서 최고의 가창력과 카리스마 있는 보컬로 잘알려진 CCM 가수 ‘소향’의 콘서트 “향기로운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오는 12월 23일(금) 저녁 8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소향은 가족으로 구성된 CCM 그룹 ‘포스’의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으며, 데뷔전부터 크리스천 음악계의 기대주 였다. 하지만 그녀는 결혼 후 갑작스럽게 자궁암 진단을 받게 됐고, 수술과 항암 치료를 통해 완치된 후 다시 찬양사역을 하게 된 것이다.
힘든 과정을 이겨낸 소향은 동양인으로는 보기 드문 4옥타브 이상의 목소리를 낼 수 있어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라고 불릴 만큼 뛰어난 가창력과 열정 그리고 영성을 겸비 하였으며,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더욱 더 큰사랑을 받고 있다. 그 동안 LA, 워싱턴, 시카고, 시애틀 등 미주 투어, 캐나다 투어 뿐 아니라 CCM 가수 최초로 세계 40 개국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곳곳에서 그녀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왔다. 또한 소향은 블루스의 대명사인 B.B.KING 매니저에게 함께 일하고 싶다는 제안을 받았을 뿐 아니라 보이즈 투 맨(Boyz Two Men) 프로듀서인 제프리와 함께 미국에서 활동 할 수 있는 작업을 함께 했으며, 마이클 볼튼, 스티비 원더 등 이들을 가르친 보컬 트레이너계의 대가 세스릭스에게 동양에 이런 가수가 있었냐며 ‘미국의 벽을 뛰어 넘을 수 있는 유일한 동양가수’라고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열린 음악회’‘스타킹’‘아름다운 콘서트’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얼마전 방송된 KBS 1TV‘찾아가는 음악회’의 출연이후에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만이 인생의 목표”라고 말하는 소향...
그녀는 하나님이 선사한 최고의 악기인 ‘사람의 목소리’를 가지고 진정한 최고의 디바의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 줄 것이며, 그녀의 음악을 접하는 크리스천 관객과 일반 관객들은 종교의 벽을 넘어 모두 다 가슴속 깊이 차오르는 뜨거운 감동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번 공연은 23인으로 구성된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풍성한 은혜와 감동이 함께하는 음악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병마에 의해 지쳐있는 루게릭 환우들과 가족을 초청하여 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이며,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루게릭 환우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첫댓글 환우도 가족도 다 지치죠. 간병하는 분들도 얼마나 지칠까요.. 가도가도 똑같은 모습.. 음악으로 위로받고 충전하세요
루게릭환우분들과 가족들을 초청할 예정이라니 정말 의미있는 공연이겠군요^^ 아름다운 그녀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정말 행복할 것 같군요. 많은 분들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또 좋은 일도 하시는 소향님이시네요^^ 집근처에서 하는거라 꼭 가봐야겠네요
아.... 좋은 자리인데........
크리스마스와도 정말 어울리는 멋진 자리일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