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들은 유행 성기 동안 헤드폰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까? 귀를 보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성 독감 동안, 자녀가 평소보다 헤드폰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까? 원격 학교 교육, 친척과의 화상 채팅 또는 좋아하는 음악 및 Netflix 프로그램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헤드폰 사용의 양과 지속 시간에주의해야합니다. 너무 크게 들거나 너무 오래 들으면 청력이 영구적으로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장기적인 피해를 비교적 쉽게 예방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어린이의 청력 손실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청력 손상은 되돌릴 수 없으므로 평생 동안 청각을 보호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업장 소음 노출 표준과 지침을 준수 하여 귀마개 나 귀마개와 같은 보호 기능을 사용해야 할시기를 근로자에게 알려줍니다.
불행히도 어린이의 청력 손실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우리 둘이 참여한 한 연구에 따르면 20 년 동안 39 개국에서 온 330 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의 심리를 검토했습니다.
우리는 약 13 %의 어린이가 18 세까지 측정 가능한 청력 손실을 보였으며 이는 말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소리를 해독하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어린이의 청력 손실이 증가하고 있음을 시사하지만 아직 이유를 모릅니다.
헤드폰 사용이 어린이의 청력 손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한 연구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14 %가 측정 가능한 청력 손실을 보인 9-11 세 네덜란드 어린이 에 대한 한 연구 에서 약 40 %가 헤드폰이 달린 휴대용 음악 장치를 사용한다고보고했습니다. 헤드폰이 기여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불행히도 우리는 확실하지 않으며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자녀의 청각이 영향을 받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성인은 일반적으로 음높이가 높은 소리를 명확하게 들으려고 고심하여 청각 문제를 먼저 알게됩니다. 소리가 흐릿하게 보이거나 귀가 "막힌"느낌이 들거나 이명이라고하는 울리는 소리 나 윙윙 거리는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성인과 달리 어린이는 반드시 이러한 증상을 설명하는 방법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꿀벌 윙윙 거리는 소리, 호루라기, 바람 불기 등 자신이 알고있는 용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는보고 된 귀 증상을 심각하게 취급하고 자녀의 청력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청각 클리닉을 먼저 방문한 다음 필요에 따라 GP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도한 소음으로 인한 청각 손상
우리의 내이 (달팽이관)에는 작은 모발 세포가 들어있어 소리를 뇌의 전기 신호로 바꿔줍니다. 이 헤어 셀은 미세하게 조정되어 피아노 건반과 같은 다양한 음조를 담당합니다.
큰 소음에 노출되면이 모세포와 달팽이관을 뇌에 연결하는 신경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 과도한 소음 노출은 영구적 인 청력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누군가 청각 문제를 경험할 때, 돌이킬 수없는 손상이 이미 발생했습니다.
아이들의 청력을 보호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청각 손상의 위험은 소리의 음량과 지속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둘 다 제한하면 청각 손상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음량 제한
소리의 크기를 데시벨 (dB) 단위로 측정합니다. 그러나 dB 스케일은 선형이 아니라 대수라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즉, 110dB 사운드 (체인톱과 유사)는 실제로 100dB 사운드보다 10 % 이상 더 큽니다. 부모는 다양한 환경과 활동의 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무료 사운드 미터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부모에게는 더 어려운 과제는 자녀의 헤드폰 내에서 음량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어떤 헤드폰은 소리가 새어 나오고 다른 헤드폰은 소리가 귀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안전한 음량으로“누설”헤드폰을 사용하는 어린이는 너무 큰 소리를 듣고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단단히 밀폐 된 헤드폰을 사용하는 어린이는 부모의 눈에 띄지 않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수준의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특정 사용법을 이해하기 위해 부모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소리가 들릴 수있는 방법을 이해 하기 위해 자녀의 헤드폰 을 듣습니다.
어린이가 헤드폰에서 연주되는 소리를 통해 팔 길이에서 정상 음량으로 말하는 소리를들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능한 경우 헤드폰 사용이 안전한 볼륨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대 음량을 보통 85dB로 제한하는 어린 이용 헤드폰이 있습니다. 한계는 크지 만 매일 85dB의 소리를 듣는 것은 위험이 없습니다.
소음 제거 헤드폰은 비싸지 만 다른 옵션입니다. 외부 소음의 침입을 줄임으로써 어린이는 헤드폰 볼륨을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간 관리
또한 소리에 얼마나 오래 노출되는지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일상 대화는 약 60dB이며 노출 기간에 관계없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침에 따르면 한 번에 최대 8 시간 동안 85dB 소리 (쓰레기 트럭과 같은 소리)에 노출 될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소리의 크기가 3dB만큼 88dB로 증가하면 소리 에너지가 두 배가되고 안전한 노출 시간은 4 시간으로 줄어 듭니다. 그러면 110dB로 전기 톱을 작동하는 것은 손상이 발생하기 전에 약 1 분으로 제한됩니다.
노이즈 노출은 누적됩니다. 어린이 환경의 다른 곳에서도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아이의 활동을 고려하십시오. 부모는 헤드폰 사용, 음악 연습, 시끄러운 장난감 또는 게임과 같은 시끄러운 운동을 피해야합니다. 하루에 소리의 총 "용량"을 고려하면 부모가 귀가 회복 될 수 있도록 휴식 시간을 계획해야합니다.
물론 부모는 자신이 전파하는 것을 실천해야합니다! 책임감있는 헤드폰 사용을 모델링하고 성인이 되어도 잘들을 수 있다는 즐거움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