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공파 종중 선거관리위원 이학범님의 글 입니다
존경하는 일가님께 다시한번 중종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알려드립니다.
지난 9월24일 임시
총회 (임원선출을 위한) 는 온갖 불법과 편법으로 진행된 불공정한 임원선출을 했으며,
불법으로 선출된 이사들은 서둘러서 종토 매각을 진행하기로 한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종토보존을 위해서 전국 각지에서 지대한 관심을갖고 위임장을 보내주신 종원들을 기만하고 전집행부와 담합해서 종토를 매각을 한다면 멀쩡히 눈뜨고 당하는꼴이 됩니다.
따라서 저는 종토보존을 지키고 종중의 자존심과 재산을 보호하고,종중원 전체의 귀중한 뜻을 받들어서 9월24일 임원선출은 절차와 진행에 있어서 총체적으로 부당함을 모든종원께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 임시총회에서 선출된 모든 임원에대한 직무가처분신청서'법원으로 제출 했습니다.
종중재산을 보호하고,
종중의 번영을 위해서 관심을 갖고 함께 힘을 합쳐서 종중을 바로 잡아주실것을 간절히 호소 하오니 동참해 주십시요.
----------------------------------------------------------------------------------------
의정공파 종중 총회(2020.9.24)가 종중규약을 위반하고 선거관리도 안되는 등 불법적으로 치뤄져 이에 비대위에서 총회무효 소송과 임원 직무정지 가처분 신청을 법원에 제츨했 다고합니다.종증재산을 지키는 것은 종원 모두의 몫 이지만 비대위에서 앞장 서고 있으니 일가님과 종친님들의 이해와 협조 있으시기를 당부드리며언제나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