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예술 세미나『Art of Living Seminar』
Mini Session
주제: 뉴머플러즘과 가족의 치유
삶의 예술 세미나에서는 나의 근본 모습을 되돌아 보면서 나의 참 자리를 알게 하며 그 앎이 삶 속에서 그대로 드러나는 것을 돕는 중요한 주제들을 다룹니다. 또한 실습과 체험을 통하여 깨달음을 더욱 심화시키고 이를 깊이 새기는 기회를 갖습니다. 이번 미니세션은 그 시작점을 제공하며 특히 한 개인의 참 정체성과 뉴머플러즘이 드러날 때 어떻게 가족의 치유와 통합이 자연스럽게 뒤따를 수 있는가 하는 점이 소개됩니다.
■ 진행: 박유진 & 마샤 보글린
박유진님은 9세 때 해외 이민을 갔고 한국인 최초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드 장학생으로 옥스퍼드 대학에서 교육철학을 전공했으며 국제적 리더십 트레이너와 영적 멘토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유럽, 남아프리카, 일본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20여 년간 리더십 교육을 실시해온 영감을 주는 연사로써 42년 만에 해외 이민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 왔으며 역시 다년간 리더십 교육분야에서 활약한 부인 마샤 보글린과 같이 제주도에서 참 교육의 터전을 일구면서 리더십 교육의 새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예술적 삶을 안내하는 이 소중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2011년 9월 24일, 토요일, 오후 1:30 - 7:00
■ 장소: 남양주시 조안면 능내리 60-1, 미노라/ 오시는 길은 첨부파일 참조 (연락처 010-9133-9373)
■ 참가비: 70,000원(간단한 점심식사비 포함)
■ 인원: 선착순 20명, 『농협 356-0060-5171-13 (예금주 이재형)』으로 입금하시면 선착순 등록됩니다.
■ 문의: 010-8381-7211, 강득희, edlkor@naver.com
삶의 예술 세미나 참석자들의 ‘소감문’
♣ “인생에 대한 그리고 내 자신에 대한 여러 근본적인 문제들이 명쾌하게 해결된 듯합니다……사랑, 감사, 축복의 뉴머플러즘으로 충만한 ‘삶의 예술 세미나’에 참여한 것은 제 일생일대의 행운이며 축복이었습니다.”
♣ “새 생명을 얻었습니다. 비가 그치니 젖어 있는 땅의 향기가 나기 시작했고 그 전엔 미처 알지 못했던 새로운 향기로 세상이 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1. 오시는 길 안내
※ 9월 24일 오후 1시 30분까지 미노라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으로 이동시 환승도 많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넉넉히 시간 잡으시고, 여유 있게 집에서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미노라(Menorah) 찾아오시는 길
미노라(Menorah)는 남양주시 조안면 능내리 60-1번지 맑은 하늘아래 두물머리(양수리) 강가에 있습니다. “다산 정약용 선생님” 유적지와 직선거리로 150M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적지 주차장은 온종일 무료입니다.
전철 이용 시에는 중앙선을 타고, “진중역”에 하차하여 택시를 이용하시거나, 아니면 팔당역에서 내려, 강변역에서 출발하는 “2000-1, 2000-2번 버스”를 타고 “다산정약용 선생님 유적지 앞에서 내려, 10분정도 걸어 내려오시기 바랍니다.
2. 간단히 김밥을 드시고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이니 도착 시간에 늦지 않게 오셔야 여유 있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