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카페 게시글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서비스 1위 동신여객.
끝없는막차 추천 0 조회 261 06.11.18 19:08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11.16 13:48

    첫댓글 그럼~~~요금은 어느회사가 1등이고...........???

  • 06.11.16 14:41

    푸하하하 요금 1등 ㅋㅋㅋ

  • 작성자 06.11.16 14:47

    요금 1등한 회사에도 쪼께라도 좀 줘야지 않나? 욕 봤다고,,ㅋㅋ

  • 06.11.17 17:03

    떡 고물이라도 없남...........ㅎㅎ

  • 06.11.16 18:57

    꼰등은 어딥니까??허허 울회산가 ㅋㅋ

  • 작성자 06.11.17 16:47

    신흥이라던가, 뭐 대명과 별반 차이가 없지요.ㅋㅋ. 그런데, 요금으로하면 인센티브 받지 않을까요?...고생 진탕하고, 욕먹고..ㅎㅎ

  • 06.11.16 22:44

    동신여객과 저희 회사는 옛날 십수년전 앞뒤로 선적이 있는데 기사님들 모두다 예사심이 투철하더군요.. 동신여객 화이팅 ~

  • 06.11.17 00:33

    오늘 교통방송 에도 나오더군요.

  • 06.11.17 09:29

    세진교통 의외입니다 -_-;;; 그나저나 성보교통 예전엔 친절도 1위던데 언제부터 쑥 내려갔지 ;;

  • 06.11.17 10:36

    세진교통 가족도 보고 있슴다.. 세진교통이 왜요? 바퀴자국님.. 서운하네요

  • 06.11.18 09:07

    오해의 소지가 있었음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예전에 4월에 총파업하려고 했다가 결국 무산된 적이 있는 걸로 아는데 이때 정류장 미준수 업체 중 1위가 세진이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기다 지금 939번도 세진 단독이죠? 만촌에서 경산방향으로 간다고 939번 타면 왜 내차 타냐 309번도 있고 609번도 있고 909번도 있는데 라고 기본적인 자세조차 안 되어있던 기사를 본 적이 있다고 지인이 알려왔습니다. 승객 입장에선 기사님들 행동 하나하나가 그 업체 이미지와 같아 보이고 더 크게 보면 시내버스 운전하시는 분들 모두의 이미지로 보인답니다.

  • 06.11.20 00:14

    예전의 세진, 현재의 세진 운운하시는데.. 예전에 어떤 회사에서든지 싫지않은 기사가 있었나요? 그런기준으로 보자면 버스일하는 기사는 다 나쁜사람밖에 없지요 예전에 일하면서 욕안하고, 상대회사 그렇게 칭찬하는 기사 있었나요? 누구라도 버스에 태클을 걸려면 걸립니다. 세진이 차량대수가 많다보니 말들이 많네요. 세진을 갈구려고 하시는건 아니겠지만, 바퀴자국님이 올린글 들로 인해 이 카페에서 이 글을 읽는 모든이들이 세진은 승차거부만 하고, 정류장 미준수만 하고, 나쁜짓은 도맡아 하는 회사로 오인의 소지가 많습니다.

  • 작성자 06.11.20 02:02

    하하.. 세진에는 좋은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가지많은나무 바람잘날 없다" 라는 우릴들 속담이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바퀴자국님이 의왜 라고 하였나 보군요..세진교통. 꼭 2차 평가때 에도 좋은 평과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06.11.17 11:58

    세진교통 의외입니다 -_-;;; 여러회사가 통합한 회사... 동광시절부터...우일시절부터 하던 기사님들...아직도 간간히 계시더라고요 지나가다 보면... 도대체 무슨 기준으로 채점 하였는지 무쟈게 궁금하네요...

  • 06.11.20 00:01

    조기사님은 어디신데요? 상당히 말씀이 지나치네요.. 통합했으니깐 세진의 기사로 근무하는거죠.. 조기사님은 어떤 기준으로 채용되었나요? 세진에 많은 감정이 있는가 본데 아직 감정을 가지고 계시다면 풀고 이런 비상식적인 말씀은 자제를 하셔야 겠지요 좋은 ,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그래서 굉장히 좋은 이 카페에서 불쾌한 말씀은 자제부탁합니다. 님의 그런 무책임한 글 땜에 세진의 모든 기사가 이상하게 오해받는것 같아 언짢아 지는군요

  • 06.11.17 14:15

    조사내용에 승객수와 비교하여야 하지 않을까요 우린 대부분이 어르신이라 원....

  • 06.11.17 15:58

    아자씨들 세진교통 섯불리보지말아요 그 옛날 세진이아니라예 건들지 말아요

  • 작성자 06.11.18 19:25

    많은 인원과 버스대수가 있다는것은.아무리 잘 하여도 못하는 단점이 더 많이 보이기 마련인데, 이렇게 좋은 결과로 나타났다는것이 놀랍다는 뜻이지. 잘 못한다는 의미는 아닌듯 합니다. 축하드려요!ㅎㅎ2차 평가때도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 작성자 06.11.17 16:52

    친절하면 달성1번이 왕 입니다...한바퀴 도는데 4명...난폭운전 없습니다. 총 3대가 운영하기에 바쁜일 없습니다. 어떻게 친절 하지 않을래야 않을수가 있겠습니까?...이런곳에는 왜? 인센티브를 적용하지 않는지...아..성서1번도 있는데.. 심사 기준이 의심 스럽다.

  • 06.11.17 20:27

    막차님 말씀에 적극 공감합니다..

  • 06.11.19 20:18

    동신여객이 1등은 인정합니다 옛날에 앞뒤로 일해본결과,모두모두 양심적으로 운행하였는걸로 느꼈읍니다 ,많은분들이 동감하리라 믿어집니다

  • 작성자 06.11.21 02:50

    인센티브를 회사별로 줄것이 아니라. 개인별로 주는것도 가능할듯 싶은데. 요즘 I.D가 있으니 말입니다. 어느회사건 정말 친절한 기사님들 회사마다 많습니다. 그리고 불친절의 대명사라고 칭하고싶은 기사님 분명 회사마다 꼭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봤을때. 친절한 기사님께는 덕이 돌아간다는 취지로 개인적인 평가지급은 어떠할런지..생각해 보았습니다.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