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은
저의 책
"차라리 꿈 꾸지마라"가
세상에 나오는 날입니다.
표지 디자인때문에 고민입니다.
최종 5개중에 1차로 선택된 3가지를 놓고 고민입니다
저를 아시는 모든분께 의견을 구합니다. 좋아요만 누르지 마시고 순서대로 1, 2 , 3 중에 한개만 골라주세요.
특히 동우여고 졸업생들의 참여 부탁
저의 책 "차라리 꿈 꾸지 마라"는
1. 너무 일찍부터 부모와 사회의 강요로 자신의 꿈이 아닌 남의 꿈을 꾸며 고통을 받는 아이들에게 자신의 꿈을 꿀 수 있도록 지도하시라고 부모님들께 드리는 글입니다.
2. 저의 제자들인 동우여고 졸업생들이 삶의 주체로서 아이의 부모로서 자기의 삶을 바르게 이끌며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쓴 글입니다.
3. 다가오는 노년의 불안함을 떨치고 새롭게 제 2의 인생을 꿈꾸기 시작했던 저의 이야기를 쓴 글입니다.
지금 이 책의 출간을 위한 펀딩이 진행중입니다. 다소 입금절차가 번거롭긴 하지만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벌써 응원금액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기로 방문하셔서 1만원에서 20만원까지 응원 가능합니다. 이미 어떤 분께선 20만원 펀딩도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http://funroo.net/project/10041389926634/home
3. 책은 2월 10일 나올 예정이구요
4. 2월 20일 저녁 7시에 스칼라티움에서 북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첫댓글 저저 1번이 느낌있네요^^ 응원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디자인은 1번이 좋은 것 같은데요. 색깔은 2번이 눈에 띕니다. 1번은 파란계열이라서 차분하고 이성적인 느낌이고요. 2번은 밝은 느낌입니다. 2가지의 장점을 뽑아서 새로 디자인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란색을 다들 꿈과 희망을 떠올리니 1번 디자인에 노란색을 부분적으로 배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정말 좋은 의견 참조하겠습니다.
으아~ 선택이 넘 넘 넘 어렵다요. 1번이 예쁜데, 눈에 띄는 건 2번이고, 3번도 좋은데 눈에 안띌것 같고... 워째요. 기권도 있나요? ㅋㅋㅋㅋ 전 기권~^^ 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