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산입니다.
어제 센추리 월례회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 잘 들어 가셨지요? 한낮이라 많이 더울거라 걱정을 했는데... 센추리가 고지대라 그런지 생각보단 바람도 불어주고 더운줄 모르고 라운딩 했습니다.
총 9팀, 36명.... 많은 인원인데도 원활하게 잘 치뤄진것 같아 그나마 다행이였네요... 100년만의 가뭄, 페어웨이에 물대기가 역부족이여서 그런지 잔디들이 많이 타들어가서 안타까웠습니다. 센추리 관계자분들도 미안한 마음에 볼빅볼들 푸짐한 상품을 스폰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번 골프몬월례회에 스폰을 해주신 고마운 분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센추리21cc 대표이사님
리피니쉬볼코리아 이서규 대표이사님
나인골프 대표 허현욱님 (무늬만프로)
타이거스크린골프존 대표님 감사합니다.
저는 전날 굿샷준 부매니저님이랑 둘이 먼저 내려와 센추리 골프텔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골프텔시설도 체험하고... 퍼블릭 9홀도 둘러보려고 하루먼저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골프텔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위치나 시설도 괜찮았습니다. 아침에 닭울음소리에 깼는데... 어디 시골에 온듯한 착각이~ㅎㅎ
골프텔은 밸리텔과 레이크텔이 있는데... 평수도 60평부터 15평형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베란다로 바라보니 숲과 개울로 둘러쌓여 새소리며 피톤치드가 물씬 뿜어나는게... 여기서 하룻밤 자며 골프치면 그야말로 황제골프가 다름없겠구나? 라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식사도 거른채 굿샷준님이랑 둘이서 퍼블릭(9홀) 돌아 봤습니다. 천혜의 자연조건이라 그런지 풍광이나 공기는 경기권 골프장들과는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침이라 더 그럴지도? ㅎㅎ
1번홀..
홀컵속에 개구리 몇마리가 들어가 잤나 보더라구요....공연히 아침잠을 깨운건 아닌지....ㅎ
이쁘긴한데,,,, 정말 정교한 샷을 요하더라구요.... 다운이 으찌나 심하던지....ㅎㅎ
라운딩을 간단히 마치고 클럽하우스에서 아침식사를 우거지해장국으로 하고 일하며 회원님들이 오시길 기다렸습니다.
한분 두분 오시며 반갑게 인사도 하고,... 드디어 스타트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라운딩에 들어갔습니다.
허당님 오렌지색 바지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잘들어 가셨죠?
저녁식사자리에 아직 자리가 다 차지 않았네요...
식사를 하며 서로 인사도 하고,....
시상식 장면은 제 핸드폰에 없어서 패스하고,.. 다른분께서 올려주실겁니다.
수상하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스폰해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정리를하고 서울로 출발하려는데... 어느덧 노을이 지고 있어 한컷 찍었습니다. 사진보단 훨씬 이뻤는데... ㅎㅎ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7월 월례회는 요즘 잔디상태가 너무 좋다는 에덴블루cc로 주중 6팀 정도만 오전시간대에 조촐하게 운영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다시 필드에서 만날 그날을 기약하며 후기 마칩니다.
첫댓글 후기글 잘봤습니다...참석 못하여 아쉬웠는데ㅠ.ㅠ 좋은분위기가 느껴지네요...7월 모임에는 저희동네에서 가까운곳이니 꼭 참석토록 하겠습니다^^좋은 음식점 드릴수도 있어요
같은조에서 라운딩해주신 마초님,김프로님,예쁜유니님 감사합니다^^
챔피온조 스코어가 난조엿지만 동반자들에대한 배려와 매너는 역시 굿입니다.
기회되면 다시 한수 배워고 싶습니다.
부럽읍니다. 정말 재미있는 란딩되엇겠네요. 다음번에 곡 참석하고 싶어~~요.
후기 잘 보았읍니다.
센추리 한 번 가 봤는데 . 남성미가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일산에 사는데. 같이 움직일 수있는 사람을 찾아서 .. 같이 가야겠습니다. 혼자서는 심심해서요 .. 감사합니다. 후기 잘 읽고 보았습니다
가고싶당~~~ 다음월례회를 기약하며~~
후기 잘읽고 갑니다~~
7월 월례회는 꼬옥 갈라구 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