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2월 19일 실시되었던 제18대 대통령선거는 중앙선관위의 개표방송부정이 경남김해 1분간 데이터에서 밝혀졌습니다.
그 내용은 김해선관위에서 전송한 내용이 아닌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김해 선관위에서는 개표상황표 99개를 중앙선관위 서브로 전송했습니다. 그런데 1분간데이터에는 93개로 전송한 것으로 나와 있으며, 또 1분간데이터 23번과 62번은 개표상황표가 없는 전송이 있었다. 개표상황표가 없는 그런 전송은 불가능 합니다. 그 전송시간은 2012.12.19 21:25, 23:56입니다. 또 장유면 제1투표구는 25호와 61호로 2번 전송한 것은 개표장에서 불가능한 것이 드러났습니다. 특히 61호에서는 3표를 감표하는 처리였습니다. 투표함을 개함도 하지 않았는데 1시간 30분 전에 개표방송으로 전송한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중앙선관위가 공개한 1분간 데이터는 완전한 조작으로 드러났습니다.
검찰은 중앙선관위의 부정선거에 대해 수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개표방송이 허위로 드러난 것입니다.
선거법에는 개표장에서 확정된 개표결과를 국민들에게 알려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중앙선관위는 명백한 개표방송부정을 저질렸던 사실을 이실직고하고 국회에 보고를 하여 기관 해체를 요구해야 할 것입니다.
국민들은 조작된 개표방송을 듣고 흥분하고 했습니다.
공직선거법은 '적법절차 원칙'을 어느 법보다 먼저 실시했습니다.
적법절차 원칙위반에 의해 명백한 부정선거임이 밝혀졌습니다. 대선 전체가 무효가 확인되는 것입니다.
국민들께서는 국회에 압박을 하여 대선부정에 대한 국정조사를 실시 하도록 압력을 행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부정선거 앞에서는 여야가 없습니다. 국민의 지위가 무너졌기 때문에 국회가 어떤 일보다 우선으로 국정조사를 하여 민주주의 질서를 바로 잡아야 할 의무가 있는 것입니다.
또 부정선거에 대해 대법원에 선거무효소송을 속행하게 압력을 행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국회에서 국정조사를 하며 대법원도 포함해야 하는 것입니다.
국민들께서는 주인으로서 부정선거로 정당성 없는 박근혜를 타도하고 재선거를 해야, 선거의 공정이 살아나고 정의가 실현되고 자유와 평등이 보장 되는 것입니다.
대선부정 불법정권은 헌법전문의 "불의에 항거한 4.19민주이념을 계승하고" 를 국민이 사정없이 그대로 실천하여 타도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국민들이여! 대선부정으로 불법정권을 타도를 해야 헌정이 바로 잡히고 정의가 구현됩니다.
정권타도가 국민의 삶이 살아나는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2016.7.25
제18대 대선선거무효소송인단 공동대표 한 영수 배상
첫댓글 1!
내용 첫줄에 2022년은 2012년이 맞습니다. 오타여서 죄송합니다.
개표조작 증거 1분간데이터 경남김해 개표상황표없는데이터, 표가마이너스된것은 있을수없다.
개표조작 증거 1분간데이터 경남김해 개표상황표없는데이터, 표가마이너스된것은 있을수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