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정 은’ 1st Digital Single Title : ‘돌이킬 수 없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이은 야심작!! ‘돌이킬 수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박정은!
온라인 음원시장의 스테디셀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멜로디’ (With 포맨) 그리고 ‘된장찌개를 좋아해’ ‘울보처럼’ 등,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통해 국내 최고의 여성 ‘디바(Diva)’로 인정받고 있는 박정은이 디지털 싱글 앨범 ‘돌이킬 수 없는’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이번 박정은의 디지털싱글 앨범은, 타이틀 ‘돌이킬 수 없는’과 ‘참..’ 2곡과 각각의 Instrumental을 포함하여 총 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 실린 2곡 모두, 쥬얼리, SS501, V.O.S 등 인기 가수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던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한상원이 ALL 작사, 작곡, 편곡에 코러스까지 참여하여 박정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1번 트랙이자 타이틀 곡 ‘돌이킬 수 없는’은 기존 박정은의 스케일이 크고, 느린 발라드 중심의 음악스타일에서 변화를 주어, 미듐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한상원 특유의 귀에 감기는 멜로디 라인과 더불어 요새 트랜드인 후렴 부분의 훅(hook)성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심플한 스트링 라인과 박정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특색있게 어우러져 인상깊다.
2번 트랙 ‘참..’ 은 한상원이 ‘박정은이 아니면 이 곡을 제대로 부를 수 없다!’라고 할 정도로 박정은을 위한 맞춤 발라드이다. 기존 한상원의 빠르고 다이나믹한 스타일을 버리고, 전통 팝(pop)발라드를 지향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멜로디와 편곡이 돋보인다. 특히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어쿠스틱, 일렉 기타 라인과 박정은의 터질 듯, 감수성으로 폭발하는 가창력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근래 보기 드문 명곡으로 인정받고 있다.
박정은은 라디오 방송부터 본격적인 활동 준비를 하고 있으며, 라이브 위주의 무대와 방송에서 그녀의 주체할 수 없는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