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정신적인 고향, 독일에서 15명의 손님들이 카롱가에 들려 뮤직센터를 방문해주었다.
독일사람들은 나의 재능을 인정해주었고 또 많은 도움을 줌으로 나를 오페라가수로 만들어주었다. 나의 꿈이 이루어진것이다. 그래서인지 늘 고맙고 반가운마음으로 그들을 맞이하게 된다.
처음 만나는 사람들이지만,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다
광야같은 곳 말라위에서 독일말을 하는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과 같다
자유로운 영혼의 고고학자 슈랭크교수는 프랑크푸르트 대학의 교수로서 30년전에 카롱가 근교에서 인류 최초의 턲뼈를 발견하여 지금까지 그 연구가 계속되어지고 있다. 나는 슈랭크 교수를 6년전에 카롱가에서 처음 만났는데 그후 4번 정도 만나면서 좋은 친구가 되었다. 루수빌로밴드가 프랑크푸르트 자연과학 박물관에서 연주할 수있도록 초청해주어 감사한 마음이다.
이곳에 모인사람들은 대학 관계자들이라고 알고있다. 루수빌로밴드의 연주를 듣고 모두 감동했다. 프랑크푸르트 공연에 좋은 홍보가 된것 같아 기쁘다.
아이들의 연주를 보고 들으며 어떤 사람은 눈물이 흘렀다면서 감동했다. 분명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에너지가 있다.
남자학생들은 전통 드럼만 가지고 연주를 했는데 아주 특별한 사운드를 내면서 흥을 돋구어주었다.
말라위 사람들의 춤솜씨는 역시 대단하다. 얼마나 온몸을 사용하는지, 공연후에 이들의 의상은 땀으로 푹 젖어있다.
하느님께서 아프리카사람들에게만 주신 특별한 힘, 이들의 춤과 노래는 모든 고통을 뛰어넘는다.
자랑스러운 나의 아이들, 이제는 말라위뿐만 아니라 독일에서까지 하느님께 영광을 드리고 사람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
첫댓글 샬롬 !!! ^*~~
루수빌로 밴드! 의상과 악기는 그곳에서 빛을 더 발합니다!!
이제 동[ 서울 ] 서[ 프랑크푸르트 ]를 넘어 세계적인 " 루스빌로 밴드 ! 탄생. " 머지않았습니다.!!! ^*^
스승님! 환 ~~한 모습! 이 아침 우리를 기쁨으로 시작하게 하시니!
주님께 영광과 찬미 찬송 드립니다.!! ^*~~ 홨 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