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5
137
20241026
162
20241027
117
20241028
148
20241029
154
가입
20241025
1
20241026
0
20241027
0
20241028
0
20241029
0
게시글
20241025
4
20241026
2
20241027
3
20241028
1
20241029
5
댓글
20241025
0
20241026
0
20241027
0
20241028
0
20241029
0
 
카페 게시글
미사일의 HELLO 도쿄&홍콩&대만 여행기 HELLO TOKYO Season2 - 005 다시 찾은 오다이바, 목적은 이곳이 아니다? [0204-0241]
미사일 추천 1 조회 212 14.05.27 15:4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5.28 19:36

    첫댓글 몇 해전 큰맘먹고 'JR PASS 그린샤 (7일권)'을 이용했는데요, 휴일 오후 도카이도 신칸센(도쿄-->오사카)은 그린샤가 먼저 매진되어 어쩔 수 없이 일반실을 이용...
    도후쿠, 아키타 신칸센은 그나마 양호한 편이군요..^^*

  • 작성자 14.05.28 19:31

    그나마 도카이도 산요 라인은 자유석이 있어서 지정석이 매진되면 이용하면 되지만,
    도호쿠신칸센의 장거리 열차인 하야테와 코마치, 하야부사 같은 경우는 전차 지정석인지라, 매진이 되면 답이 없죠.

  • 14.05.29 15:55

    답이 아주 없는건 아닙니다.
    도호쿠신칸센의 경우 승객의 '물갈이'가 되는 역은 센다이입니다.
    도쿄에서 센다이까지 입석특급권으로 간 후 센다이에서 지정석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면 도쿄~센다이 사이는 야마비코 등으로 자유석을 확보한 다음
    이후 구간은 하야부사 등으로 지정하면 착석가능성이 높습니다.

  • 작성자 14.05.30 13:22

    @CASSIOPEIA 그래서 12년 02월 첫 일주때 코마치를 타러 갈때 센다이에서 환승신공을 시전하였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