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 : 귀고리
서버 : 아케니아 주인 : [아케니아]ANightsDevilA
드롭몹 : 다크 주니어 예티
업그레이드 : 마방 50에 귀지력 60% 5장
첫댓글 쥑이네~
와~ 진짜 쥑이네욧^^ 인트가 5....오호~~ 대충 저게 얼마쯤 할까요? 디게 좋당~+_+
..; 너무 조은거 아냐 -0 -?
한..번더-_-. 저주셈; 60퍼전부성공-_-;; 사기야-_-..나는이런거왜안뜨는거냐고-_-;
말도안대 -_- 얼마나할까..?
컥!! 부자와 거지의 차이..ㅠ0ㅠ
흑 부러우라 -ㅁ-
구웃!
조타~~
오웅 데빌님대박 ㅊㅋ^^
굿 굿굿굿
와 장난아니게좋군.ㅋ
법사한테 짱이네..
갖구파.
내노셈-____________-..
저에게 100메소에.. -_-
저거.. 얼마야..
마방에 올인;;;;;
굳쟙이다 -ㅅ-
제니스에도 똑같은거있어요~
마방이 낮은듯;;
오우, 장난이 아닌데,- - 귀걸이가 별로 안 이쁜것 같다,,
웅아~ 감사..^_^;; 이거 만들고 이블만들었는데 이블은 대실패..ㅋㅋ 암튼 내 아템 몇개 올라오니까 기분좋넹..ㅠ_ㅡ 잠시 해외에 가는 일이 있어서 한달정도 메플 접을듯..ㅋㅋ 그쯤되면 랩 다 따라잡히고.. 난리나겠네..ㅋㅋ
이거 팔아요~ ㅋㅋ 그리고 80제 85제 귀고리 삽니다~ 노작도 환용.~
내꺼였으면 좋겠네;ㅋㅋ
헉..............
오옷 잘발렸다
갑빠 보다 좋다....
우와.. 좋다 ㅡㅡ
와우~잘발려따
아 진짜 언제또 내꺼 찍은거야
부럽소... 저는 줌서 운이 없어서 그런지....
흠 나도 줌서운이..쩝..
저 주셈,ㅜㅜㅋ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첫댓글 쥑이네~
와~ 진짜 쥑이네욧^^ 인트가 5....오호~~ 대충 저게 얼마쯤 할까요? 디게 좋당~+_+
..; 너무 조은거 아냐 -0 -?
한..번더-_-. 저주셈; 60퍼전부성공-_-;; 사기야-_-..나는이런거왜안뜨는거냐고-_-;
말도안대 -_- 얼마나할까..?
컥!! 부자와 거지의 차이..ㅠ0ㅠ
흑 부러우라 -ㅁ-
구웃!
조타~~
오웅 데빌님대박 ㅊㅋ^^
굿 굿굿굿
와 장난아니게좋군.ㅋ
법사한테 짱이네..
갖구파.
내노셈-____________-..
저에게 100메소에.. -_-
저거.. 얼마야..
마방에 올인;;;;;
굳쟙이다 -ㅅ-
제니스에도 똑같은거있어요~
마방이 낮은듯;;
오우, 장난이 아닌데,- - 귀걸이가 별로 안 이쁜것 같다,,
웅아~ 감사..^_^;; 이거 만들고 이블만들었는데 이블은 대실패..ㅋㅋ 암튼 내 아템 몇개 올라오니까 기분좋넹..ㅠ_ㅡ 잠시 해외에 가는 일이 있어서 한달정도 메플 접을듯..ㅋㅋ 그쯤되면 랩 다 따라잡히고.. 난리나겠네..ㅋㅋ
이거 팔아요~ ㅋㅋ 그리고 80제 85제 귀고리 삽니다~ 노작도 환용.~
내꺼였으면 좋겠네;ㅋㅋ
헉..............
오옷 잘발렸다
갑빠 보다 좋다....
우와.. 좋다 ㅡㅡ
와우~잘발려따
아 진짜 언제또 내꺼 찍은거야
부럽소... 저는 줌서 운이 없어서 그런지....
흠 나도 줌서운이..쩝..
저 주셈,ㅜㅜㅋ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