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은 안면도외는 해안이 사유지가 많아 바다를 보면서 차박을 할 수 있는 무료차박지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의항해변과 구름포해변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해변으로 다른 해변과 마찬가지로 사유지가 많은 해변입니다.
※의항해변 무료차박지
의향해변은 완만하여 수심이 1~2m로 해변의 모양이 개미 목처럼 생겼다고 해서 의항으로 불리고 해변은 곡선입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한적하고 조용하지만 해변이 사유지가 많아 무료차박지로는 오른쪽 끝으로 가면 화장실을 없지만 조용히 지낼 수 있는 차박지가 있습니다.
※구름포해변 무료차박지
구름포해변도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한적하고 조용한 해변입니다. 수심이 얕고 물이 맑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조개채취 체험을 하면서 보내기 좋은 해변입니다.
또한 도다리가 낚시로 잘 낚이는 해변으로 유명하고 무료차박지를 찾기도 쉽지 않아 가족을 동반할 경우 글램핑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무료차박은 별다른 시설이 없지만 구름포입구 주차장에서 가능합니다.
주변에 유명한 해수욕장이 많아 알려지지 않아 한적하여 조용히 캠핑하기 좋은 해변입니다.
https://youtu.be/ob-BQiY2bc4?si=unOCLK8TGQROuQRR
카페 게시글
여행, 캠핑후기
서해 태안 한적한 무료차박지/의항해변 무료차박지/구름포해변 무료차박지/천리포 무료차박지
賢者
추천 0
조회 283
23.11.05 20:3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