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빛을 쏘는 벌 -- 비펄입니다.
매직카힐러를 사용하면서 차가 부드럽게 나가고 좋아졌지만, 이번 음이온기는 대박입니다.
제 차는 SM520 LPG 2005년 155,000Km 주행중입니다.
착용 10일후쯤 지인의 이삿짐(트렁크와 뒷자리 거의 가득)을 싣고 군산에서 양평까지 왕복 514KM를 달렸습니다.
평소에도 차가 잘 나가지만 매일 시내만 주행하다 오랜만에 고속주행하니 차가 그야말로 구름위를 나는듯 달리더라구요.ㅋㅋㅋ
보통 서울을 다녀오면 오다가 불안해서 고속도로에서 비싼 가스를 충전하는데요. 이날은 안해도 될것 같아서 군산에서 충전을 햇습니다. 46.6리터가 들어가니 연비가 리터당 11km 나오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20년된 차라서 연비운전에 신경써고, 매직카힐러 도움 받아야 8.5~9키로 나오는데 11키로가 나오다니요. 그것도 짐을 가득 싣고 지인까지 옆자리에 태우고도 그랫으니. 만약에 짐이 없었더라면 12키로 이상 나왔을 듯 합니다.
추월시에도 가스차라 힘이 좀 딸리는데 이 날은 기냥~ 슝~ 어라라랏~ 신기합니다.
* 우측 위 잇몸이 안좋아서 임플란트 4개 심고 송곳니 하나만 제꺼라서 아끼고 버티고 있는데 또 염증님께서 올라오셨습니다.
이것저것 해봐도 그때뿐입니다. 음이온기 착용 후 10일 이후부터 서서히 좋아지더니 눈아래까지 아프던 것이 90% 좋아져서 이제 조금 아프네요. 살것 같습니다.
기본카드만 사용했구요. 이틀전부터 잇몸염증카드를 찾아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추후 사용 후기 또 올리겠습니다.
귀하고 귀한 발명품 만들어주셔서 대박 감사합니다. 힐링툴 만세~~^^
ps. 정신건강에 좋은 음이온기 - 스트레스 만땅 직업인 시내버스 운전일로 이직했는데요.
음이온기 사용하면서 마음이 좀 더 너그러워져서 확실히 스트레스를 덜 받고 있습니다. 흐믓 ^___^
첫댓글 빛을 쏘는 벌!!! 언어의 마술사 비펄님, 기다리던 후기가 올라왔네요.~~~
잇몸 관리는 무척 중요한 것 같아요.
"정신건강에 좋은 음이온기" 동의합니다. 저도 감정적으로 편안해지고 있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다음 후기 기대합니다. 흐믓 ^_^
그란혀도 좋은 인상의 성님이 더 편안해지시면 도인 되시는거 아닌가요..담에 만나면 반노환동 하셧을듯 ㅎ.ㅎ
버스운전이 참 힘든 일인데요.
"스트레스 만땅 직업인 시내버스 운전일로 이직했는데요.
음이온기 사용하면서 마음이 좀 더 너그러워져서 확실히 스트레스를 덜 받고 있습니다."
힐링 음이온기가 정신적 안정과 마음의 평온에 효과적인것을 제 자신이 체험중입니다.
비펄님도 그러시다니 저도 흐믓 ^___^ 합니다.
LPG 자동차 연비상승은 출력이 낮은 연료 특성상 어려운 일인데요.
그런데도 좋아지니 놀랍습니다.
힐링 음이온기 사용하면서 자동차 연비가 좋아지는건 다시 생각해봐도 신기한 일입니다.
눈아래까지 아프던 잇몸 염증이 거짐 좋아진것도 다행입니다.
앞으로 잇몸 염증의 뿌리가 뽑히면 좋겠습니다.
흥미로운 후기글 나눔 선물로 이번에 새로 발표한 222번 산소카드를동 선물로 드릴께요.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선물요청을 적어주세요.
또는 공구신청사이트에 새롭게 만든 "힐링 음이온기 후기글에 대한 선물 카드만 신청"에서 선물을 신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마음에도 차에도 좋다고 얘기를 해도 잘 믿지 않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사람들의 불신과 제품의 개발 , 제작의 어려움을 멋지게 이겨내시는 알파웨이브님 늘 감사합니다~^___^♡
저는 이제 운전 3년차인데 정말
힘들더군요.~
비펄님께 특히나 휴대용 힐링 음이온기가
큰 도움이 될것같네요.
더욱더 건강하시길 바래요.()
아..1년안에 힘들어서 많이 그만두시던데 3년차시면 이미 고수십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네요♡
금정님도 힐링툴로 인해 더욱 몸맘 건강해 지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