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에코백을 메고 마트 장보기 다녀왔습니다!아직은 엄마 손을 더 많이 필요로 하지만,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경험을 하나씩 만들어가고 있습니다😊장바구니와 에코백 사용하기!우리 아이들이 살아가기 좋은 환경이 되기를..🙏🏻
첫댓글 환경사랑 실천 사진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우리 도영이 에코백 정말 멋지네요 ☺️작은 실천들이 모여 아이들이 살아가기 좋은 횐경이 되기를 저도 바랍니다😍
에코백을 메고 있는 우리 도영이 정말 예쁘네요~~^^ 환경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이 멋져요!!! ^^
첫댓글 환경사랑 실천 사진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우리 도영이 에코백 정말 멋지네요 ☺️
작은 실천들이 모여 아이들이 살아가기 좋은 횐경이 되기를 저도 바랍니다😍
에코백을 메고 있는 우리 도영이 정말 예쁘네요~~^^
환경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이 멋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