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협의회는 지난 6월 18일 화요일, 9명의 조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월례회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회의는 배창훈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조사위원의 실천강령 제창으로 시작되었다.
김동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가운데도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회의를 통해 서구협의회의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 향후 계획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본사에서 주최하는 평화기원걷기대회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이번 대회는 지역 사회의 평화를 기원하며, 조사위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또한, 재정보고가 진행되었으며, 조사위원들은 협의회의 재정 상태와 지출 내역을 공유하고 투명한 운영을 위한 논의를 이어갔다. 배창훈 사무국장은 "재정 관리는 협의회의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중요한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철저한 관리를 통해 회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회의는 예정된 모든 안건을 처리한 후 마무리되었다. 참석한 조사위원들은 "이번 회의를 통해 협의회의 활동 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었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구 서구협의회는 이번 월례회의를 통해 회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협의회의 목표를 재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