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포티지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2.0 VGT / 자동4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07년 |
냉각수 온도 |
58-62.0 ℃ |
변속기오일온도 |
30.0 ℃ |
흡기온 센서 |
11-1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
배터리전압 |
14.14 V |
14.14 V |
14.06 V |
|
연료분사량 |
11.37 mm3 |
15.69 mm3 |
16.08 mm3 |
|
레일압력 |
33333 kPa |
35294 kPa |
35294 kPa |
|
목표레일압력 |
34313 kPa |
35294 kPa |
35294 kPa |
|
레일압력조절기(레일) |
18.04 % |
18.82 % |
19.22 % |
|
레일압력조절기(펌프) |
31.76 % |
31.76 % |
31.76 % |
|
연료온도센서 |
7.3 ℃ |
6.5 ℃ |
6.5 ℃ |
|
연료온도센서출력전압 |
3862 mV |
3882 mV |
3882 mV |
|
흡입공기량(Kg/h) |
39.22 Kg/h |
47.06 Kg/h |
47.06 Kg/h |
|
실린더당흡입공기량 |
436.8 mg/st |
449.6 mg/st |
462.5 mg/st |
|
흡기온센서 |
11.18 ℃ |
12.75 ℃ |
13.53 ℃ |
|
흡기온센서출력전압 |
3686 mV |
3647 mV |
3588 mV |
|
EGR 엑츄에이터 |
46.27 % |
42.75 % |
42.35 % |
|
대기압센서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냉각수온센서 |
58.24 ℃ |
59.80 ℃ |
62.16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FF |
OFF |
|
중립스위치(M/T)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스위치 2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 1 |
ON |
ON |
ON |
|
엑셀페달센서 |
0.0 % |
0.0 % |
0.0 % |
|
엑셀페달센서1 전압 |
764 mV |
784 mV |
784 mV |
|
엑셀페달센서2 전압 |
372 mV |
372 mV |
392 mV |
|
엑셀페달/브레이크상태 |
정상 |
정상 |
정상 |
|
에어컨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컴프레서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압력센서 |
843 mV |
843 mV |
843 mV |
|
블로워스위치 |
ON |
ON |
ON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글로우릴레이 |
OFF |
OFF |
OFF |
|
글로우램프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보조히터릴레이 |
ON |
ON |
ON |
|
연료 펌프 릴레이 |
ON |
ON |
ON |
|
부스트압력센서 |
101 kPa |
104 kPa |
104 kPa |
|
부스트압력센서출력전압 |
1607 mV |
1647 mV |
1647 mV |
|
VGT 엑츄에이터 |
72.55 % |
72.55 % |
72.16 %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11.75 % |
11.75 % |
11.75 % |
|
스로틀플랩액츄에이터 |
4.7 % |
4.7 % |
4.7 % |
|
엔진경고등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조절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과잉율 |
1.1 |
1.1 |
1.1 |
|
산소센서온도 |
475.7 ℃ |
475.7 ℃ |
475.7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1.6 % |
1.6 % |
1.6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조정완료 |
조정완료 |
조정완료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차량가속도 |
0.0 m/s2 |
0.0 m/s2 |
0.0 m/s2 |
|
기어변속단 |
0 |
1 |
-1 |
|
엔진회전수 |
851 RPM |
852 RPM |
850 RPM |
|
엔진부하 |
38.82 % |
50.20 % |
50.59 % |
|
엔진토크 |
41.18 Nm |
67.06 Nm |
69.41 Nm |
|
목표엔진토크 |
-24.7 Nm |
-24.7 Nm |
-24.7 Nm |
|
엔진마찰토크 |
7.5 % |
7.1 % |
7.1 % |
|
현재엔진출력토크 |
18.43 % |
25.49 % |
25.88 % |
|
목표엔진출력토크 |
18.43 % |
25.10 % |
26.27 % |
|
이모빌라이져적용상태 |
미적용 |
미적용 |
미적용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AT/MT정보 |
A/T |
A/T |
A/T |
|
배기유량 |
47.06 m3/h |
54.90 m3/h |
54.90 m3/h |
|
CPF 차압발생량 |
0.0 kPa |
0.0 kPa |
0.0 kPa |
|
VGT 전단온도 |
141.4 ℃ |
197.9 ℃ |
212.0 ℃ |
|
CPF 전단온도 |
127.3 ℃ |
127.3 ℃ |
127.3 ℃ |
|
CPF 전단압력 |
102.8 kPa |
102.8 kPa |
102.8 kPa |
|
재생종료상태 |
OFF |
OFF |
OFF |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