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경상록수필창작교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2026 상반기~수필창작교실 내가 장마를 맞이하는 방법
이미환 추천 0 조회 75 26.06.13 18:0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22:19

    첫댓글 저는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이라서 습도가 많고, 온도가 높은 날이면 정말 싫은 날입니다. 에어컨을 틀어야 하고 시원한 물을 먹어야 합니다. 선생님 글 잘 읽었습니다.

  • 26.06.13 22:50

    곧 장마가 온다는 데 감정 조절 준비를 하시어 올여름에는 글을 열심히 쓰시면 잘 지나가리라 생각합니다. 일체유심조 입니다.

  • 26.06.13 22:52

    저도 에어컨을 무척 싫어해요. 약 복용후에는
    많이 나아졌지만
    재직시절에 에어컨틀면 피하고 운동장 나가서 한바퀴 돌고 들어오던 그런 날들을 생각나게 하는글 잘읽었습니다.

  • 26.06.14 09:26

    저도 에어컨 때문에 비염으로 오래 고생한적이 있습니다. 긴 여름과 장마철 어떻게 잘 보낼지 마음의 준비를 해야할 때가 왔네요. 공감가는글 잘 읽었습니다.

  • 26.06.14 18:10

    장마, 일기의 변화가 인간의 심리에 미치는 영향을 개인의 경험을 통하여 잘 기술하셨네요. 올 해 장마는 물리적으로도, 심리적으로도 유익한 점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