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하고는 조 금 친 합 니다. 사로 존 중 하는 것이 있습니다. 아 니 있어서지요..
유 튜브를 보면 어려분들께서는 어떠한 생각과 느낌이 드는 지 가 궁금합니다.
근데 몇 해 전에 율 깡이라는 이 분의 유튜브에서 어떻게 보게 되어서 새벽에 잠 시 서로 채 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뭐 이마가 훤히 까지고 훤 하고 얼 굴도 그리 못 생긴 편도 아니더라고 기억이 저 는 지금 나고 있습니다. 이분은 조양은 회장하고도 최측근의 유튜브를 운 영 하고 있으며 많이 배우신 분으로써 여러가지의 주 제로 활동한 지 한 4년 벌써 이리 되십니다. 철민이 티뷔에서 율 깡이 세 번 째 희생 자라고 하시면서 죽었다고 자 살을 하였 다 라고 해서 매우 믿기지 않았습니다. 저는요.~!
범 죄자들을 잘 잡는 형 사로 알려진 이 대 우 형 사가 하다못해서 수사를 해 주기로 하였다고 합 니다.
충청도 부두목 출신의 창 기 형 님 부터 시작을 해서 뭐
인천의 누구야 ?????! 명천이 아저씨 등등의 근데 느 닷없이 저는 거짓인 줄로만 알았는데 2년 전에 율 깡 이분이 죽었다 사망한 것을 알고서 며칠전에 매우 놀라던 것이 있던 날이 있습니다.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이유인 즉슨 , 조폭 20 명에게 떼거지로 협 박을 당해서 그리 쉬 이 죽을 것 같지 않을 것을 같아 보이던 사람이 여성이지만 죽었다고 자 살을 하였다고 하니 얼마나 마음이 내려앉던 지 모릅니다. 이 대우 형 사가 수 사를 해 주기로 하였다고 하였으니 누군 가는 잡 히고 처벌을 강하게 받게 되겠지요
율 깡이라는 분의 이분의 한번 뵌적도 없지만 그냥 조폭들하고 같이 다 니 길래 어?
전 직업이 단란 주점 그 쪽인 가 !? 하고 말았는데 그 게 아니라 어찌되었든 지 간에 여 러 모로 피해를 안 기고 사람까지 죽이고 자 살로 내모는 구나 ~~~라는 생각을 저는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비는 바 입 니다.
첫댓글 나보구 닉 네임 바꾸라고 여성스러운 누 나 같은 발음으로 어 감으로 그냥 친 절 하게 말을 해 주 시길래 고 마와서 그래요 그래 네 고맙습니다 이러고 만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자 살이라고 하 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