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미용업계의 최고 권위자 중 한 명이 청원군 오창산업단지의 (주)코스팜 바이오(대표이사 박선조)를 두고 한 말이다. (주)코스팜 바이오는 발모와 여드름, 기미, 주근깨 개선에 효과가 우수한 비누와 염모제, 샴푸, 화장품 등을 개발해 세계시장을 노크한다.
발모 및 피부재생 촉진용 진화광수물질을 개발한 박선조 대표는 프랑스의 화산재(벤토나이트)와 우리나라 남해의 심층 머드, 광물질 4종을 초청광천수와 혼합해 새로운 바이오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박 대표에 따르면 진화광수(화산재 그린머드+심해 머드+광물질 4가지)의 효과는 △팽윤비(피부의 탄력 정도)가 높고 △친수성(물과 친화성)이 탁월하며 △침투력이 강하다. 또 △외상치유에 뛰어난 효과가 있고 △노폐물제거 및 온천과 같은 효과도 있다.
이외에도 △인체의 물질대사나 순환, 신경계통에 좋은 치유효과 △항균력 및 살균력, 소염성과 세포재생력(복원력)이 강하다. 진화광수가 모발과 두피, 피부에 에너지원 역할을 하며 모발과 피부의 보약이라는 게 박 대표의 주장이다.
(주)코스팜 바이오는 이런 진화광수물질로 비누, 샴푸, 염모제, 기초화장품(에센스, 스킨, 로션, BB크림 등)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관계 유통회사인 (주)코스팜 비즈를 통해 판매중이다. 그가 개발한 천연비누의 경우 소염성과 항균력이 뛰어나 피부와 모공의 노폐물 제거에 효과가 있다. 이 때문에 사용자로부터 여드름 개선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호평을 받았다. 몸에 난 사마귀와 기미, 주근깨, 반점에도 효과가 있다는 사용 결과도 접수됐다. 염모제는 기존 염색약의 독한 냄새가 없는 화장품 향을 갖고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탈모방지와 머리숱이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샴푸 역시 탈모방지와 신생모근세포 활성화, 피부재생 활성화에 효과가 있다는 게 박 대표의 설명이다. 그는 기초화장품의 경우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기미, 주근깨를 흐려지게 한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이런 결과들을 토대로 특허청에 '발모 및 피부재생 촉진용 광물질 조성물'로 신청했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호평에 힘을 얻어 권위 있는 연구소를 선정, 효능을 과학적으로 분석할 계획이다.
첫댓글 진화광수님도 받아보세요... 모든 자격증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을수 있네요..
60가지가 넘는 자격증 무료자료받기
제 아이디를 클릭하시어 제 블로그로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