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중순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뜨거운...
이번 추석이 너무 더운날들이라, 추석이 아닌 하석이라는 얘기 까지 나올정도로 덥고 지친 연휴 기간이였습니다.
저또한 더위가 너무 길게 늘어지니 몸자체가 쳐지고, 지치고, 짜증까지 날정도였는데요~ 그나마 오늘은 [9월20일] 비가 오면서 기온이 좀 내려갔습니다.
일기예보로른 [9/21] 토요일 주말부터는 길고 뜨거웠던 더위는 한츰 꺾인다고 하니, 한시름 놓습니다::
고온현상에 따른 농작물도 피해가 막심하고, 작황이 좋지 않으니 마트에서 소비하는 각종 채소들은 엄청난 몸값을 내뿜고, 경기가 좋지 않은탓에 서민들의 고통만 더해가고, 나라는 보수를 넘어 뉴라이트라는 자들이 주요 보직을 꽤차고 있고, 나라의 수장은 힘든 서민들의 삶엔 관심도 없고 해외여행이나 다니고;;
의료개혁한다고 엄한 사람들 사지로 내몰고, 원칙도 상식도 기본도 안된자가 대한민국을 멍들게 아니 병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부디 무엇을 하려고 애쓰지 말고, 대한민국 더 병들게 만들지 말고, 그냥 아무것도 하지말고, 숨만 쉬다 내려오시길~~
10년만에 다시 찾아주신 부여에 계신 고객님 이십니다.
일하시는데 꼭 4륜이 필요하셔서, 그때도 봉고3 4륜차량을 구입하셨었는데요~
차량이 수명을 다하여, 대략 10년만에 착한중고차를 다시 찾아 주셨습니다.
유성 디오토몰, 오토월드, 월평동 중고차에 4륜 더블캡 차량이 있긴 한데, 매물을 확인하던중, 신대동중고차 매장에 아래의 차량인 2014년 10만km주행한 봉고3 더블캡 4륜 구동이 있어, 고객님을 모시고 신대동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고객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예전에 왔을때도 여기서 구입을 했다고, 아마 그때도 착한중고차가 신대동으로 모시고 간것같습니다.
이쪽이 화물차량들은 좀 저렴하게 나오기에 그랬던거 같은데, 우연찮게 이번에도 신대동으로 갔네요~
도착후 차량확인을 했는데, 타이어4조가 90%이상이며 부식이 많이 일어나는 적재함은 모두 교환을 해놨기에 아주깨끗합니다.
그후, 4륜이 필수니 간단한 시운전으로 4륜구동의 성능을 확인했고요~
고객님께서 ok해주셔서 빠르게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착한중고차에게 두번째 차량구입이고. 간간히 보내드리는 문자를 보고 저장해 뒀다가 연락을 주신건데요,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시고 또 재구매까지 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차량저럼 본 차량으로도 10년이상 잔고장 잔사고없이 오래도록 운행하시고, 본 차량으로 많은 도움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거래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