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AR은 어떻게 되나요?
어제 Steve Jobs Theatre 무대에서 조명이 어두워 진 후 가장 큰 AR Apple 뉴스가 나왔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행사 기간 동안 AR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애플이 iOS 13을위한 새로운 베타 버전을 출시 한 이후에야 예상했던대로 새로운 스테레오 AR 프레임 워크와 헤드셋에 대한 중요한 언급이 포함되었다 .
최근 몇 년 동안 전화 기반 AR에 대한 일부 실험에도 불구하고 Apple은 어떠한 종류의 AR 헤드셋이나 스테레오 AR에 대한 지원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iOS 기기에 곧 출시 될 운영 체제에서 이러한 기술에 대한 언급이 놀랍습니다. iPhone에서 스테레오 AR을 처음 구현 한 것은 아닙니다. Disney와 Lenovo는 지난 2 년 동안 iOS 및 Android와 호환 되는 매우 저렴하고 간단한 AR 헤드셋 을 통해 협업했습니다 . AR은 거의 동일한 두 개의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전화기가 헤드셋에 들어가면 각 이미지가 눈 중 하나에 반영되고 화면의 이미지가 갑자기 단일 3D 이미지로 나타납니다.
iOS 13 베타에서 참조 된 스테레오 AR이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가능합니다. 스테레오 AR 및 헤드셋에 대한 모든 이야기는 Lenovo 헤드셋과 같은 타사 제품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는 AR 용 Google Cardboard와 같은 간단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베타 버전에서 발견 된 내용으로 인해 향후 상황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문서는 Apple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이는 일종의 헤드 마운트 AR 장치 인 하드웨어 인 Garta를 참조합니다. MacRumors 는 9 월 2 일에 Garta 를 처음 언급했습니다 . 그러나 AR 헤드셋은 Apple에서 훨씬 오랫동안 개발되었습니다.
두 파이낸셜 타임스 와 블룸버그는 2017 년 4 월에서 2017 년 3 월에 헤드셋 프로젝트를보고, 기즈모보고 헤드셋 어떤 종류의 개발을 확인하는 듯 환경 보건 및 안전 계약자에 의해 컴파일 된 사건 보고서에. 두 개의 개별 사고 보고서에 따르면 일종의 프로토 타입을 테스트하는 동안 눈 부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런 다음 2017 년 후반에 팀 쿡은 The Independent 에 고품질 AR 안경 기술은 아직 존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
“오늘 저는 기술 자체가 품질 방식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디스플레이 기술과 얼굴 주위에 충분한 물건을 두는 것에는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관심 분야, 디스플레이 자체의 품질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또한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Apple은“품질있는 방식으로”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경우에만 제품을 배송합니다.
"우리는 쥐가 먼저되는 것에 대해 말하지 않고, 최고가되기를 원하며 사람들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이제 시장에 나와있는 모든 것이 곧 우리 중 누구에게도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대다수의 사람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여전히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저는 최첨단 AR 헤드셋을 사용해 본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HoloLens 2 와 Magic Leap 헤드셋을 모두 시험해 보았는데 , 주류가 아니더라도 인상적입니다. Microsoft는 AR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었고 Magic Leap은 AR 이미지 품질면에서 놀라운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헤드셋 자체는 여전히 거대한 괴물이 아니며 Magic Leap과 Microsoft가 거대한 dork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실제 세계와 겹치는 안구 앞에 고해상도 반투명 이미지를 얻는 것이 어렵 기 때문에 크고 거칠어 야합니다.
Apple이 경쟁 제품보다 나은 AR 디스플레이를 만들고 사람들이 착용하고 싶어하는 제품을 디자인했다고 가정하면 여전히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문제가 있습니다. HoloLens 2는 배터리와 컴퓨터를 헤드셋 뒷면에 놓고 디스플레이의 균형추로 바꿉니다. Magic Leap은 허리에 착용하는 작은 Discman과 같은 장치에 모두 포장합니다.
개발자 Steve Troughton-Smith 가 찾은 문서 는 Apple이 기기에서 시도 할 수있는 것에 대한 합리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론적으로 헤드셋은 iPhone이 작동하도록하는 수동 장치 일 수 있습니다. Apple Watch라고 생각하십시오. 시간을 초월하는 것 외에는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전화에 연결해야합니다.
Apple Watch는 이론적 인 헤드셋과 비교할 때 가장 좋은 Apple 비교 일 것입니다. Apple Watch는 시장에 처음 진출한 것이 아니라 미적 디자인, 기능 및 사용 편의성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데 성공했습니다. Apple Watch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충전 시간이 18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오랫동안 그 결함을 무시할만큼 충분히 탐내고있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Apple AR 헤드셋이해야 할 일이며, 디스플레이 기술의 상태를 고려할 때, 현재로서는 그 조화를 마스터 할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