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3만개 판매 후, adidas Originals 세계 최초 커스텀 클로버 플래그십 스토어, 올드 선원에 입점
출시시간:2022-01-20 14:55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요즘 아디다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Adidas Originals 세계 최초 커스텀 클로버 플래그십 스토어, 청두에서 멀리양태고리 올 뉴 포멀오픈합니다. 이것은 중국에서 브랜드 최초의 이미지 커스터마이징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이것도 첫 번째 브랜드 트렌드와 중국 문화의 저력이 결합된 곳이다.플래그쉽 스토어.
adidas Originals는 이러한 중량의 첫 매장을 기존의 더 많은 브랜드들이 선택했던 북이 아닌 청두에 배치하였다.베이징이나 상하이, 한편으로는패션 트렌드의 도시로서 청두의 위상이 계속 상승하는 것을 본 것이다.당시 성도라는 도시와 세 잎 클로버의 기질적인 궁합도가 높았다.매장 내 판매 제품은 adidas Originals와 미국 팝가수 비욘세의 개인 브랜드 아이비파크의 최신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미국 음악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 패럴 윌리엄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 등으로 알려졌다.
아디다스는 개점 외에 NFT 서킷에도 진출했다.2021년 12월 17일, 아디다스는 'Into'라는 이름으로 발매되었다. the Metaverse NFT, 이 시리즈는 아디다스 홈페이지에서0.2 이더리움(약 800달러)의가격은 메타마스크 등 암호화 지갑으로 결제해야 하며 공급량은 3만 개다.
이미 11월 말 아디다스는 원 우주에 관한 트윗을 발표하기 시작했는데, 구체적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고, 다만 삼위합의를 발표하였다.파트너: NFT 클럽 Bored Ape Yacht Club;NFT 픽스컴ic;NFT 문화 인플루언서이자 커뮤니티 리더인 지머니(gmoney)는 각자의 분야에서 앞서가고 있다.이번에 발매된 NFT 시리즈는 프리미엄 패션과 비슷한 가격대지만 아디다스는 이 NFT들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공유하지 않았다.3만 개의 NFT 중 아디다스와 파트너는 보류했다. 380개, 이 중 일부는 미래의 이벤트에 할당되지만 더 이상의 NFT를 주조하지 않을 것이며, 희망자가 이번 발매를 놓치면 오픈시(Opensea) 등 2차 시장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회사는 디지털 전환
을 더욱 추진하고 각 사업영역에서의 끊임없는 혁신은 새로운 전략의 실행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2021년 3월, 아디다스'온 더 게임(Own the Game)'을 발표했는데2025 발전 전략, 전략은 3대 중점 분야에 초점을 맞춘다.브랜드 신뢰도 제고, 독특한 소비자 경험 창출, 지속 가능한 발전 영역으로의 지속 확대 실천이다.이번 새 전략은 매출과 이익, 시장점유율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2025년까지 나아간다.회사는 95%가 넘는 매출 성장을 축구, 달리기, 훈련, 아웃도어 및 생활레저 5대 전략 품목에서 예상하고 있다.아디다스는 목표 고객과의 직접적인 연결이 중요해진 만큼 운영 모델 고도화를 추진해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를 더 직접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이에 따라 2025년에는 직영 사업이 전체 순매출의 절반가량을 차지해 80%가 넘는 목표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전망된다.e커머스 사업은 두 배로 늘어난 80억~90억유로에 이를 전망이다.지역별로는 중화권, 북미권,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집중한다.전반적으로 이들 3대 전략 시장은 2025년 약 90%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또 2025년까지 아디다스의 제품 90%를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다.
기존에 Boost 기술이 적용되었듯이 해양보호조직 Parley for the Oceans와 같이 협력은 앞으로 몇 가지아디다스는 올해 회사 각 사업 영역에서 혁신적인 사고 모델을 강화할 것이다.획기적인 혁신을 계속해 나가자.최신 예는 Fu를 포함투렉래프트 스트롱(turecraft. Strung)은 선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2022년 출시 예정이며, 가장 인기 있는 생활 캐주얼 신발인 스탠 스미스(Stan Smith)도 식물 소재에서 유래한 완전 재활용 및 생분해 가능한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된다.아디다스는 이것을 목적으로 한다.가장 중요하고 성공적인 제품으로 브랜드 전체 제품 라인업 중 가장 지속 가능한 모델로 만들어 드립니다.이후 아디다스는 달리기 시리즈에 여러 신기술 플랫폼을 적용하고, adidas App에 화면 그리기 메커니즘을 넣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이끌어내는 혁신 기술, 그리고 알프스에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전문점, Terrex Mountain Lofts라는 이름을 가진 Terrex Mountain Lofts를 실현한다.
"새로운 전략은 성장과 투자 전략으로 아디다스의 성공적인 미래를 이끌 것이다.이 전략은 운동에 뿌리를 두고, 소비자를 우리로 삼는다.모든 일의 핵심,그리고 우리 직원들을 통해서 이루어질 것이다.우리의 전략 포인트는 업그레이드이다.아디다스의 브랜드 신뢰도 강화, 소비자 경험 향상지속 가능한 발전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카스퍼 로스테드 아디다스 최고경영자(CEO)는 "전략의 성공적인 실행을 위해 우리 직원과 브랜드에 계속 중점 투자하고 회사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회사의 전략적 목표 달성에 직원 개개인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아디다스는 전세계에 62000여 명 직원,중화권에만 1만 명이 넘는 직원이 있는데, 그들은 세계 각지에서 왔다.독특한 교육 배경과 성장 경력은 판이한 것을 길러냈다.성격과 능력, 다양한 경험과 시야를 제공한다.다양성은 바로 혁신의 요람이다.
최근 아디다스는 뛰어난 고용주 조사 기관(Top Employer Institute)으로부터 아홉 번째 승인을 받았다."중국 걸출한 고용주'중국의 걸출한 고용주 2022' 칭호를 받았다.이에 아디다스의 중화권 총지배인 자소(Jaso)는 총지배인이다.엔토마스(n Thomas)는 "뛰어난 고용주 리서치 기관으로부터 다시 한번 인정과 인정을 받게 돼 영광이다.아디다스가 중국에 진출한 지 올해로 25년째다.이 25년 동안 우리의 작은 발전은 모두 직원 개개인의 노고 덕분입니다.미래를 내다보고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은 모래를 모아 탑을 이루는 길이 될 것이다.다원적이고 포용적인 기업문화 환경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직원들이 일상의 일·생활과 사회 공익 실천 속에서 운동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역량을 적극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사무 체험과 공정한 직업 발전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디다스는 오피스 빌딩과 내부 디자인 인테리어 모두 미국 녹색건축위원회 LEED 금상 인증을 받았다.포석 방면에서 종합인.얼굴 인식 스마트 도어 차단통합·다기능화 화상회의 시스템, 쾌적한 인체공학적 처리공탁의자, 직원식당, 카페, 수유실, 건강중"마음. 홈"은 모바일 오피스를 사용하며, 직원들이 팀워크나 독립 작업 등 다양한 필요에 따라 업무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800평방미터의 초대형 헬스장은 5대 기능 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의 헬스 장비와 다양한 헬스 코스를 갖추고 있어 직원들이 스트레스를 충분히 풀고 자신감 있게 도전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아디다스는 또 직원들을 위해 구비되어 있다.회사 휴대폰, 기능을 갖춘 회사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일상적인 유연성, 이동성, 의사소통 및 내부 공동체 협업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직원들의 업무 경험을 향상시켜, 일상적인 업무를 보다 효율적이고 협동적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아디다스는 다양한 형태의 임직원 활동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정기적으로 펼치며 "우리는 운동을 통해 함께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삶을 바꿔라'라는 브랜드가치 이념. 스포츠와 사회 환원의 정신이 아디에게 깊이 녹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