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로테이션대로 어제 유원상 오늘 정민철 하면서 좋은 분위기 가져갈수도 있었던것을 구지 바꿔서 둘다 배려야 했는지 가끔씩 이상군코치와 김인식감독님은 이해가 안됩니다. 강하다는 기아롯데 상대전적 별 차이도 안나드만...분명히 2연승할수 있었습니다
양훈에서 알 수 있듯이 젊은 유망주들은 한용덕 2군코치와 함께 할때 잠재력이 폭발합니다.
한용덕 코치랑 개인적인 불화가 있어 힘들다면 이상군 코치를 내치고 다른 투수코치라도 영입하세요.
2006년 투수왕국이던 한화 투수진에대한 코치책임론이 왜 한번도 없습니까 정말 이해안됩니다.
그런식으로해서 이상군코치 한화차기 감독 절대 안시킵니다 생각이있다면... 걱정없이 내보내도 됩니다.
괜히 죄없는 윤규진 유원상 박성호 2군 보내지말고요 유능한 코치를 1군에 놓고 키워보세요
정민철구대성최상덕은 왜 이제 슬슬 전력외로 생각할 시기가 한화한테 온것같습니다.
요즘 너무 답답해서 야구가 싫어지기 까지 하고 챙피합니다. 제발 투수코치 내보내고 투수한명 트레이드합시다
첫댓글 투수트레이드는 힘들죠 모든팀들이 투수난에 허덕이는데..구대성선수에대한변을 하자면 좌완릴랖이없어서..갠적으론 박정진선수가 더1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다만..코치는뭐 ..시즌종료후 어떤 조취가있겠죠..
정말 상군매직이 달래 매직이 아니였나봐요!
2006년도에 우리가 투수왕국이었군요...
팀이 부진하면 1,2군 코치들을 바꾸면서 분위기 전환을 하기도 하죠.
선발,중간,마무리 모두 붕괴된 상태에서 투수코치가 책임을 지는 모습이 필요한거 아닐까요?
아무리 유망주라도 코칭능력이 없는 코치들 밑에 있다면, 성장이 더디거나 정체될수밖에 없죠.
도대체 무슨 이유로 저렇게 부진한 성적표를 용인해주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창피할 정도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