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제네시스 G90입니다
신차 출고와 동시에 저희를 찾아주셨습니다
제네시스의 G90 라인은
프리미엄 대형 세단이지만?
주행시 발생되는 소음 문제는
일반 차량과는 다를것이 없습니다
자동차 방음 작업에 경험이 많으셨기에
다이나 전체 방음을 신청해 주셨습니다!!
제네시스의 렉시콘 오디오 옵션은
반듯이 오디오 튜닝을 권장합니다
OEM 원가절감 중국산 스피커로
G90 같은 넓은 공간에서 음악을 감상하기에
상당히 부족한 오디오 환경입니다!!
다이나 전체 방음 프로그램
전면 - 후면 9개 스피커 교체
파스 165G 스피커 [전면 - 후면]
[트위터 - 미드 우퍼]
파츠 CS 풀레인지 센터 스피커
제네시스 G90 매장으로 입고
방음 프로그램 어느정도 차이일까??
저를 믿고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썬팅 작업보다 우선이라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오늘 제네시스 G90 출고와 동시에
작업 예약을 주시고 바로 내방해 주셨습니다
정성을 다해 작업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90 실내 내장재를
조심스럽게 탈거를 진행합니다
자동차는 물리적으로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실제로 바닥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이 강력합니다!!
G90은 알루미늄 격벽 프레임으로
이곳에서 발생되는 진동은 탑승자가
고스란히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소재는 벡터 화학에서도
공식적인 인정을 받은 최상위 방음 소재입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 덩어리로
진동의 에너지를 열로 변환시키며
고온 400도를 견딜 수 있을 만큼의
내열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으로 시공합니다
엔진으로 인한 프레임의 진동을 잡아주며
엔진으로 인한 열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를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를 시공합니다
주행중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을
드라마틱하게 잡아줍니다!!
미국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입니다
실제로 작업을 해보면 손으는
실딩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다이나 전용 롤과 글러브를 통해서
완벽한 인스톨을 진행시켜 줍니다!!
엑셀레이터 격벽 프레임을 시작으로
트렁크 전체를 시공되며 G90 차량은
엑셀레이터를 밟으면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확실하게 잡아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잡소리의 원인이 될만한 요소들은
사전에 미리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배선 - 커넥터] 등등
언급한 내용처럼 G90 차량은
격벽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진동을
반듯이 잡아주어야만 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시공하여 탑승자가 불편함을 느끼는
진동까지 제어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자동차 전체 방음 프로그램만
1600 대를 작업하였고 [국내 최다]
그만큼 최적화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다이나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노면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잡아보겠습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통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다시 잡아줍니다
RS 신슐레이터 소재는 소음이 발생되는
저주파수 [소음] 필터시켜줍니다
경량성 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소음을 잡는 방음 시공도 엑셀레이터
격벽에서 트렁크 전체를 시공합니다!!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
그 어떤곳 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합니다!!
트렁크 라인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발생되는 방진 [진동] 방음 [소음]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을 분리하고 외벽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합니다
물리적으로 발생하는 도어 프레임
진동 9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프레임에 동일한 방식으로
익스트림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주행중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신슐레이터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파스 165G 스피커
냉정하게 이 가격대에서 소리의 포착력이
더 좋은 스피커 유닛은 없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 100% 끌어내기 위해서
임피던스 2.5옴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이며
설계자는 장인 쿠로 고치상입니다!!
165G 스피커의 기술적인 측면
스피커는 경량 유리섬유 콘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에너지감 확보를 위해 오버로크 실드선을 적용하였고
순정 오디오 출력을 대응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댐핑 팩터] 스피커 자체가 제동력을 확보하면서
중역의 순도력과 파워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소리의 깊이감이 훌륭하며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킵니다
자동차 실내 공간의 폭이 좁거나 넓은
환경에서 상당히 유리한 제품입니다!!
165G 트위터는 양모 실크돔으로
설계하였고 음색은 세련스러운
고역의 질감을 담아주었습니다!!
트위터 스피커는 순정 위치에
가공없이 그대로 이식됩니다!!
후면의 문짝에도 동일한
파스 165G 스피커 튜닝이 진행됩니다!!
165G 트위터도 후면 도어트림으로
장착이 진행됩니다 (순정 위치)
전면과 후면의 문짝으로
8개 스피커가 모두 교체되었습니다!!
대시보드 중앙으로 센터스피커를 장착합니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 스피커를 선택
현존 센터 스피커 제품 중에서..??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시키는 유닛입니다!!
기술적 요약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전 대역을 커버하면서 높은 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네오디늄 4등급 최상급 마그넷을 사용하였으며 정말 끝판입니다!!
-소리의 변화-
소리의 채널 분리도를 향상시킵니다
부족했던 소리의 공간감을 개선시켜 줍니다
센터 스피커가 교체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총평-
오늘 보셨던 스피커 교체 작업은
사실.. 매일같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동호회 분들 누구나 만족해 하십니다
내용처럼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베이스의 타격감이나 중 고역의 순도력이
월등하게 좋아져서 지금 카오디오 시장에서
최상의 가성비 기준의 유닛입니다!!
YOUR SONG
[영상 들어보세요]
자동차 전체 방음 프로그램은
실내 내장재를 탈착 장착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차량에 결합되는 핀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서비스 센터에서 잡지 못하는 소음까지
잡아드리고 있으며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은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 중에서도
최상위 하이앤드 버전입니다!!
지금까지 다이나 방음 시공을 하셨던
회원분들 모두 불만이 없을 만큼
자동차에서 느껴졌던 진동과 소음
문제를 확실하게 잡아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