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디오 포차입니다
매장으로 렉서스 CT200 입고되었습니다
회원님은 소음 문제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으셨으며 해결이 힘든 상황이라고
생각하셨는데 렉서스 동호회 분들의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의 정보를 얻고
수소문끝에 저희를 찾아주셨다고 합니다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순정 오디오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간단한 스피커 튜닝도 요청해 주셨습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파스 165G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인스톨 소요 7시간
예상되며 잡소리가 심한 경우
인스톨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전체 방음을 진행하면
어느 정도 효과를 체감할 수 있나요??
회원분들마다 기준치가 다르겠지만
저희에게 방음 시공을 하셨던 분들은
차량을 기변하시고 90% 이상 재입고를
하실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저희는 찾아주시는 회원분들 중에서 자동차 방음에
정보가 없어서 가격만 따져보고 잘못된 방음 시공으로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으며 재작업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방음은 좋은 소재와 기술적 뒷받침이 가능한
전문 인스톨 업체로 맡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한 모습입니다
렉서스 측에서도 진동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바닥 프레임으로 시맨트 도료를 부분적으로
압축시킨 모습이 보여집니다
도어 마감재는 심지어 스트리폼입니다..ㅠㅠ
트렁크 패널까지 소음을 발생되는
물리적인 환경을 개선해야 합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합니다
오염 물질이 상당하며 방음 과정에서
완벽한 실내 클리닝이 진행됩니다!!
심한 경우 바닥 프레임까지
실내 클리닝이 필요합니다!!
엔진의 떨림으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이 발생됩니다
RS 부틸 [내열 소재] 사용하여
첫번째로 진동을 잡아줍니다!!
탈거한 후드 커버에
RS 흡음재를 시공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주파수 31.5hz 감쇄시켜 줍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됩니다
소재는 올인원 타입으로 3중 구조로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결합되었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하부 방음이
진행되며 탑승자가 느끼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걸러내어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실내에서 냄새가 나질 않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의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부착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제외한
프레임 전체로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을 패드를 이용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의 내벽 -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외벽 프레임]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됩니다!!
[외벽 프레임]
파스 165G 2WAY 스피커 컴포넌트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스피커 제품입니다
[트위터 - 미드 우퍼] 4개의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계자 쿠로 고치상은 파스 165G 스피커를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임피던스는 2.5옴 선택하였습니다
쉽게 말해 파워 앰프가 없어도 훌륭한 운동력을 발휘합니다!!
165G 스피커의 기술적인 측면
스피커는 경량 유리섬유 콘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에너지감 확보를 위해 오버로크 실드선을 적용하였고
순정 오디오 출력을 대응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댐핑 팩터] 스피커 자체가 제동력을 확보하면서
중역의 순도력과 파워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소리의 깊이감이 훌륭하며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킵니다
자동차 실내 공간의 폭이 좁거나 넓은
환경에서 상당히 유리한 제품입니다!!
드미 스피커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165G 트위터는 양모 실크돔으로
설계하였고 음색은 세련스럼움과
고역의 질감을 담아주었습니다!!
렉서스 ES 차량의 트위터는
대시보드 좌 - 우 위치해 있으며
순정 포지션으로 그대로 이식됩니다!!
트위터 교체 작업이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줍니다
자~ 스피커 튜닝까지 정성을
다하여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자동차 방음의 데이터는
단순한 데시벨 측정으로도
소음의 감쇄도를 알 수 있지만??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소리의 변화..
순정에서 느껴졌던 답답한 소리가 없어지고
프리퀸시 연결이 개선되어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변화와 중 저음의 응답성이 향상되면서 전체적인
소리의 색감까지 표현하게되며 아무리 스피커의
취향을 따져보아도 열에서 아홉은 만족해 하십니다!!
NIGHT ON BALD MOUNT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