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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상적인 이야기들....】★--H☆D--★ 자가정비 흥달이~~~ 밀워키 인테이크가 강화 플라스틱??? 스크리밍 이글 vs s&s
흥달이 추천 0 조회 585 22.08.23 10:49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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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2.08.23 11:17

    첫댓글 프라스틱 보다는 강철이 좋쵸 ㅎㅎ 엔진열기로 플라스틱 성능이 떨어지지 않을까요 ?

  • 작성자 22.08.23 11:23

    후기로 전에 라데온? 님 께서 몇년전에 글이 있고요.. 외국에서도 차이점이 있으며.

    두회사것중 후기를 알고 싶어서요 ㅠㅠ

  • 22.08.23 11:23

    열로인하여 플라슽틱은 변형온다고 들은거 같습니다.
    변형오면 이상한 새소리나요
    안그래도 온도높은데
    저도 메탈로 교체하였어요
    표면은 플라스틱이 매끄럽고 애탈은 그에비하여 거칠다고 들었습니다

  • 작성자 22.08.23 11:24

    스크리밍으로 하셨나요?

  • 22.08.23 11:29

    @흥달이 네 공임까지 50정도 들었던것으로 기억해요
    부품만 45정도
    h&m사장님께 물어보시는게 빠르실듯 ㅎㅎ

  • 작성자 22.08.23 11:30

    @김순태77 넹넹 제품은 크게 2회사애서 나오는듯 합니다. 스크리밍은 구하기가 ㅠㅠ 쉽지 않네요.. 우선 할코에 재고 문의 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 어디 제품 인가요?

  • 22.08.23 12:10

    저 밀워키로글이었는데 엔진오일을 많이 먹는증상이 있어서
    이데온님 이 한번 바꿔보래서 할리에서 50만원정도 들어서 스크리밍 인테이크 껄로 바꿨는데 전혀 엔진오일을 먹지않습니다 출력이니 머니 이런건 제가 둔감해서 잘 모르겠네요

  • 작성자 22.08.24 14:27

    넵 의견 감사합니다

  • 22.08.24 12:20

    먼의미가 있것습니까?

  • 22.08.24 12:21

    둘다 쓰고있는 재질들인데

  • 작성자 22.08.24 14:35

    사용하는데는 초반에는 문제는 없겠지만. 열에 의한 변형이 오기도 한다하네요. .. 또한 할코에서도 판매하고. 타사도 판매하는 이유또한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단아러브님의 댓글을 봐도. 효과는 있다 하네요.

  • 22.08.24 15:12

    @흥달이 신형으로 갈수록 플라스틱 제질이잖아요.
    자동차 보면
    플라스틱이 변형이 조금있는경우도있고
    사고시 깨지면서 엔진안으로 들어가는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차야 주행거리가 많아서 변형이 올수도있다지만
    얼마타지 않는바이크에 플라스틱이냐 주물이냐는 내가 이걸 하고싶냐 아니냐 아닐까요...ㅎㅎ

  • 작성자 22.08.24 15:19

    @무등산 폭격기 네 ~맞습니다..

    신형이라고 좋겠지.. 는 아닙니다.
    특히 신형 소프테일..
    라이저 부싱은. 구형보다 못해서 순정핸들 외에는 부싱을 무조건 교체를 해야합니다.

    저도 신형 라이저 부싱을 보고 너무 약하게 생겨서 깜짝놀랐습니다.
    (그외 신형들의 출력이나 좋은 장점이 더 많음)

    즉 할리가 어느선까지는 커스덤의 목적을 두고 재료를 선택하는데
    이제는 그러하지 않는듯한 느낌이랄까요? .

    위 본문의 파츠는 국내오너분들이 많이 하기도 하고 약 2-3년전에 후기를 보고 외국후기도 보았습니다.
    제차가 아직 밀워키가 아니라 ㅠㅠ
    경험은 해보진 않았지만
    기회가 된다면 정확한 후기를 기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22.08.24 15:27

    @무등산 폭격기 할리는 공냉식이 주로라. 엔진열이 상당할것입니다.
    머플러 파이프는(초기) 온도가 400도이고.
    로커암박스는 150-180도가 됩니다.
    또한 한여름철과.. 국내도로 사정으로 볼때는 열이 더많아 집니다.

    열과의 싸움이 엔진의 부품을 보호하는 차원입니다 ..

    무등산님 말씀 처럼.. 할리가 설계할때 모든 테스트를 완료 하였기에..
    쓸대없는 돈 낭비 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너들이 받아 들이는 후기는 좋다는게 평이더라고여..
    할코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고요.

    이부분 엄밀히 알아 보고. 경험의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22.08.24 15:38

    요즘 신소재로 자동차경우에도
    휀다 경우에 철판 보다frp를 사용하고. Cc는 낮추고 무게를 줄이고. 터버를 장착 합니다.
    또한 연비 상승 ... 환경규제로인하여..
    다운cc에 고출력. 경량화을 만드는것이 요즘 대세입니다.

    부품을 강화플라스틱과.. 차량 무게를 부품에서 줄인다면
    차량의 연비 출력은 좋아지는것은 맞는 말씀 입니다.

    그러나 좋은것이 있으면 잃는것이 있듯이..

    제 차량은 많은 우천시 빗물이 침투하고. 풍절음이 심하고.
    견고함은 멀어지더라고여. (무사고 차량의 처음부터 그랬습니다 ㅠㅠ)

    요즘 대세의 무게 줄이는 신소재 vs 견고함 의 의견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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