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년 5 월 2일(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는 성남 중부봉사관에서 경수고속도로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가 함께하는 식료품 나눔사업 '사랑의 맛 꾸러미' 행사를 개최했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과 협의회 임원, 단위봉사회 회장, 봉사원들은 중부봉사관에 모여 사랑의 맛 꾸러미 박스 안에 맛있는 음식으로 가득 채워 결연세대와 추가 세대에 전달했다.
경수고속도로는 지난 2020년 8월에도 성남시 취약계층에게 백미 400포를 지원했다. 또한 2022년 7월에도 후원금을 지원하여 성남시 취약계층 428세대에 백미를 지급했다.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사업시행자인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 김재성 대표이사는 성남시 재난취약계층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매년 후원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1억이상 고액기부를 약정하는 RCSV(Red Cross Creating Shared Value)에도 가입했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은 매년 후원하는 경수고속도로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맛 꾸러미를 전달하는 봉사원 들에게 안전하게 전달하길 당부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과 협의회 임원 그리고 단위봉사회 봉사원 최고입니다~
첫댓글 김명옥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맛 꾸러미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경수고속도로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가 함께하는
식료품 나눔사업 '사랑의 맛 꾸러미'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윤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성남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님을
비롯한 경수고속도로와 협업하여
식료품 나눔사업 '사랑의 맛 꾸러미'
행사를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윤희(성남지구협의회 홍보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