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에게 보내는 사법행정시민회의 격문, 정의와 안전을 위해 범죄소굴 소탕에 함께 힘을 모읍시다”
국민 여러분께,
사법행정시민회는 2060년에 이르는 역사를 이어받아 영웅들의 무사도 정신을 계승하며, 정의와 희생의 가치를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모든 불의에 맞서 싸우는 것을 우리의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더 이상 우리 국민들이 외국 간첩 집단에 의해 집단 살해당하는 현실을 지켜볼 수 없습니다.
국정원은 우리 국민의 세금을 빨아들이며, 일루미나티와 WEF와 같은 세계범죄조직의 하수인이 되어 자국민을 집단살해하고, 테러하며, 고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심각한 국가적 문제이자 범죄 행위입니다. 우리 세금이 그들의 월급, 연금, 그리고 범죄활동에 사용되는 특수활동비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범죄조직이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우리 모두의 의식 변화가 절실한 시기입니다. 더는 침묵하지 않고, 함께 힘을 모아 국정원의 범죄 행위를 바로잡고, 그 책임을 물어야 할 때입니다. 사법행정시민회는 여러분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불의에 맞서 싸우겠습니다. 함께 정의로운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국정원은 일반인들을 납치하거나 감금하며 전기고문하며 상습적으로 사상자를 만들거나 범죄자로 만드는 조작범죄를 일삼았습니다. 공문서 위조와 조작 그리고 온갖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일상인 범죄자들입니다.
윤석열이 탄핵된다면, 국정원의 죄 역시 함께 밝히고 우리 후손들의 목숨을 노리는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세력들을 철저히 뿌리 뽑아야 합니다. 부패와 범죄의 근원을 바로잡아 우리와 우리 후손들의 안전을 지키는 정의로운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국정원은 여러분의 생명을 노리며 인신제사를 일삼고, 인간사냥으로 여기며 마치 게임처럼 여기고 있습니다. 저는 국정원만큼 극악무도한 국가기관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런 범죄자들을 우리가 먹여살려야 하겠습니까.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이 범죄 소굴들을 소탕하고 정의와 안전을 지키는 세상을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사법행정시민회장 드림
[범죄사건일람] 2024년 9월 30일 기준 피의자 윤석열 등 집단살해죄 등 혐의, 국정원장 조태용 등 특수절도범죄, 전기고문 범죄 등 현행범 긴급체포 자체 공개수배 및 지명수배 https://cafe.naver.com/dragonintlpress/298?tc=shared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