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스마트 클리어 세트 등 2종
12월까지 대리점서 할인 이벤트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김치통, 담금 식품 용기 등 초겨울 김장시즌을 겨냥한 신제품을 줄지어 공개하면서 시장공략에 나선다.
5일 타파웨어에 따르면, 회사는 올해 김장철을 맞아 '김치 스마트 클리어 세트'와 '김치 러브 클리어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스튜디오 방문 고객이 김치통을 2개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김치 클리어 세트는 조금씩 덜어 먹기 좋은 850ml부터 포기 김치를 담을 수 있는 6.5l까지 구성된 만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반투명한 용기를 사용해 뚜껑을 열지 않고도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용기 양쪽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김장 김치를 쉽게 보관할 수 있는 퓨어 김치 키퍼브터 김치냉장고가 없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듈러 김치통까지 출시한 만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및통 크기를 다양화한 이유는 김치를 직접 담그지 않은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타파웨이가 지난달 14일부터 25일까지 자사 사회관계당 서비스(SNS)에서 47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김장 계획과 김장김치 수요'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 중 53% '직접 김장을 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다음으로는 '부모님, 시부모님이 한 김장김치를 받을 예정'이 31%, '김치를 구매할 예정'이 14%를 차지했다.
한편 티파위어는 저장식품이 많아지는 겨울철, 장기간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담지 레드 3l'와 '다담자 레드1.5l'도 출시했다.
다담자는 내구성이 좋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폴리프로필렌(PP) 제질로 만들어져 식품을 장기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3l에는 장아찌나 피믈 등의 저장 식품을, 1.5l에는 샐러드, 고일잼, 쿠키 등을 담아 보관하기에 좋다는 설명이다.
타파웨어는 11월 한 달간 다담자 레드 3L와 다담자 레드 1.5l를 사이즈 별로 각각 3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 증정하고,
개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대리점과 쿠킹스튜디오에서 담금음식에 대한 노하우, 김장김치와 함께 먹기 좋은 레시피도 배울 수 있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들 제품은 밀폐혈과 위생이 장점으로 외부공기와
수분을 완벽한히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제품 뚜껑에 실리콘 패킹이 없어 패킹 사이에 음식물이 끼거나
덜 건조돼 곰팡이가 번식하는 걱정도 줄었다'고 말했다. 박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