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B 로켓의 두 번째 단계는 일본의 9 번째 HTV 우주 정거장 공급선과 함께 발사 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크레딧 : MHI
국제 우주 정거장의 태양 광 발전 트러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마지막 6 개의 리튬 이온 배터리 세트와 함께 일본 HTV 화물선이 수요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일본의 9 번째 자동 H-2 전송 차량 또는 HTV는 수요일 H-2B 로켓을 타고 일본 남부의 다 네가 시마 우주 센터에서 1731 GMT (1:31 p.m. EDT)에 이륙 할 예정입니다. 목요일 오전 2시 31 분 일본 표준시로 출시 예정입니다.
높이가 186 피트 (56.6 미터) 인 완전 조립 된 H-2B 런처는 수요일 마지막 카운트 다운을 위해 다 네가 시마에서 런치 패드 2 번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슈퍼 콜드 액체 수소 및 액체 산소의 로딩이 포함됩니다 로켓의 두 단계.
미쯔비시 중공업이 개발 한 H-2B 로켓의 출시가 시작됩니다. H-2B는 일본에서 가장 강력한 로켓으로 2009 년부터 9 번 발사되었으며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HTV 보급 임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H-2B 로켓의 트윈 LE-7A 1 단계 메인 엔진은 카운트 다운 마지막 몇 초 동안 켜진 후 4 개의 끈이 달린 견고한 로켓 부스터를 점화하여 250 만 파운드의 추진력으로 패드에서 발사기를 추진합니다.
다 네가 시마에서 남동쪽으로 태평양을 건너면 주황색, 검은 색 및 흰색 로켓이 약 2 분 동안 끈으로 묶인 단단한 로켓 부스터를 떨어 뜨립니다. 임무의 초기 단계에서 HTV 공급선을 보호 할 H-2B의 코 페어링은 약 T + 플러스 3 분, 40 초에 분리됩니다.
로켓의 첫 번째 스테이지 엔진은 임무에서 6 분이 지나면 종료되고 몇 초 후에 스테이지가 분리됩니다. 두 번째 단계의 단일 LE-5B 엔진은 점화되어 8 분 이상 지속되는 연소에 대해 최대 30,000 파운드의 추력까지 상승합니다.
2 단계 엔진은 HTV 공급선을 지구에서 거의 200 마일 떨어진 예비 궤도로 가속화 할 것입니다. HTV 화물선의 배치는 이륙 후 약 15 분 후에 계획됩니다.
H-2B와 덜 강력한 H-2A 로켓은 H3라는 새로운 일본 발사기로 대체됩니다. MHI와 일본 항공 우주 탐사 청 (JAXA)은 2020 년 말 이전에 취임 시험 비행에 대비할 수있는 H3 로켓을 공동 개발하고있다.
아홉 번째 HTV 보급선은 일본의 총 배럴 형 화물선에서 마지막이지만 2022 년에 우주 정거장으로 데뷔하기 위해 HTV-X라는 차세대 우주선이 개발 중입니다.
JAXA 제공 업체는 우주 정거장에 서비스를 다시 공급하여 연구소의 운영 비용에 대한 일본의 지분을 지불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아홉째 HTV 화물선. 크레딧 : JAXA
HTV 우주선은 Kounotori라는 별명으로,“흰 황새”로 일본인이며 길이는 10 미터 (33 피트), 폭은 14 피트 (4.4 미터)입니다. JAXA에 따르면, 9 번째 HTV 임무 또는 Kounotori 9는 13,600 파운드 또는 6.2 미터 톤의화물, 공급 및 실험을 가압 모듈과 외부 페이로드 베이에 포장합니다.
비가 압화물은 HTV의 외부 적재 공간 내부의 팔레트에 적재 된 6 개의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성됩니다.
수요일 정시에 발사하면 5 월 25 일 월요일에 HTV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착하게됩니다.이 역의 캐나다 식 로봇 팔은 일본 화물선을 1215 GMT (오전 8시 15 분), 2 시쯤에 점령 할 것입니다. 2011 년 우주 왕복선이 종료 된 이후 미국 토양에서 최초의 선원 궤도 비행에 대해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SpaceX 크루 드래곤 우주선이 발사되기 며칠 전.
5 월 27 일 발사한다고 가정하면 크루 드래곤은 5 월 28 일 우주 정거장과 도킹 할 예정입니다.
HTV와 승무원이 빠른 연속으로 도착하면 우주 정거장에서 며칠 동안 바쁘게 일할 것입니다. 우주 정거장은 3 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궤도 전초 기지의 미국 세그먼트를 담당하는 NASA 우주 비행사 한 명뿐입니다.
NASA 대변인 게리 조던에 따르면, 날씨가 나쁘거나 기술적 인 문제가 수요일에 HTV 임무를 지속한다면, JAXA는 5 월 23 일에 백업 개시 기회가 있다고한다.
Jordan은 승무원 드래곤 임무 (Demo-2 또는 DM-2로 지정됨)에 HTV 출시에 따라 출시 일정을 결정하는 것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Jordan은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그러나 DM-2 발사를 포함한 다른 작업의 목표 날짜가 변경 될 수있는 HTV 일정 변경이 평가 될 것입니다.
우주 비행사 Doug Hurley와 Bob Behnken은 Demo-2 비행의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합니다. 역에 머무르는 데 1-4 개월 지속될 수 있습니다.
Hurley와 Behnken은 우주 정거장 사령관 Chris Cassidy (현재 스테이션에있는 유일한 NASA 승무원)가 실험과 우주 유영을 도와 줄 것입니다. 벤켄과 캐시디는 6 월 초에 HTV 미션에서 제공 할 리튬 이온 배터리를 설치하기 위해 몇 차례 우주 유영을 할 예정이다.
우주 정거장 내에서 Hurley는 우주 정거장 동안 캐시디와 벤켄을 움직이기 위해 연구소의 로봇 팔을 조작 할 것입니다. 9 번째 HTV 비행 중 배터리는 우주선의 353 피트 길이 (10.5 미터) 트러스 구조의 맨 오른쪽에있는 우주 정거장의 선외 S6 구간에 설치됩니다.
배터리 공간이 완성되면 새로운 리튬 이온 장치로 교체 된 오래된 니켈 수소 배터리는 HTV의 외부화물 팔레트에 적재되어 임무가 끝날 때 화물선의 파괴적인 재진입 중에 폐기됩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