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9일 21시 26분경 운서역앞 택시정류장에서 카카오 택시를 타고 넙디를 가려하다 되돌려 원위치 하고 3800원 21시 29분 결재한바 황당하여 다른 분들도 이런경험 있는지 어떻게 처리하여야 하는지 답답하여 올려봅니다 우선 앞자리 탑승 거부 뒷자리로 유도 뒤자리로 탑승중 앞 뒤 칸막이에 머리접촉 탑승후 앞의 의자 전방 이동 불가 운전자 또는 앞좌석 탑승자만가능한 상태고 뒷좌석애선 조절 불가함 기사에게 불편함을 전달 한바 기사왈 그랜저나 큰차 타면된다 그럼 앞자리 는 코로나 로 인해 안된다 자차 타고 가면 된다 이와 같은 발언을 들은바 황당하고 기분상해 400-500m 쯤 타고 가다 돌려 원위치하고 요금 결재후 다른 택시를 기다리는중 이차에 다른손님 2명 앞 뒤에 1명씩 탑승하여 출발함을 목격하고 황당 하여 다른차로 집에 도착후 카카오 택시 고객 센터에 불편 신고하였던바 지역 교통과로 신고하려는 답변뿐 상담사가 죄송하다할뿐 기사의 서비스 마인드나 폭언에 가까운 행동에대한 시정 제제 조치에 대한 언급은 없고 기사의 신원에 대한것은 개인정보 보호법으로 밝힐수 없다 그리고 고용관계가 아니라 합니다 결국은 시시비비를 관할 관청에 신고하고 따지라는 말인데 답답합니다 모든기사가 그렇지는 않지만 일부 기사의 이런 마인드와 행동은 대기업인 카카오 에서 관리 교육 제제가 병행되어야 한다고 사료되며 미래의 행동을 예측할수없는데 차량번호 기사신상을 기억 또는 사진 으로 대화내용을 녹취 하여 관할 관청에 신고하여 해결 하는 방법 뿐인가 개인택시는 기사 신상을 조수석 앞자리에 비치하여 쉽게 접할수있지만 카카오택시는 뒸자리에서 확인불가 합니다 앞의 내용이 확인 되지 않을시 오직 결재 시간과 위치에따라 기사가 특정 될수 있는바 차랼번호 기사신상을 모르면 관할관청 신고도 않되고 카카오 고객센타는 위의 내용 처럼 답하고 이런 소비자 택시승객 입장에서 어떻게 호소 또는 조치를 취하여야하는지 조언 부탁합니다
첫댓글고객이 택시 승차시 앞 뒤 승차는 고객 선택입니다. 택시 기사님이 지금은 코로나19 위험 배려 때문에 뒷자석에 요구하는 간혹 있습니다. 카카오 콜은 손님의 요청하에 콜을 보내주는 서비스 업체 이고 고객님을 안전과 이용중 큰 사건 사고에 협조하는 하지만 기사 서비스와 불친절은 시청 구청 교통운수과에 불편신고 하시면 됩니다. 택시를 이용하실때는 꼭 카드 결재 하세요. 분실이나 모든사고시 카드회사에 전화 하면 택시 차번호를 알수있습니다. ☆ 택시 승차시 차 문 안쪽에 불편신고 전화번호 확인 전화 하시면 되요.
영종에 이런 류의 운송수단이 있다는것은 빙상의 일각이라 하겠지만 그냥 지나칠 일이 아닌듯 싶습니다. 카드결제 하셨으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발본색원 해야 합니다. 서어비스 업에 종사자가 위 내용과 같이 고객을 대한다는것은 어려운 사회여건의 지금에 해당기사님은 마음을 고쳐먹든지 못 고칠바에 이곳 영종역 을 떠났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오죽 열받았으면 장문으로 이런 호소를. ... 영종 촌부가.
첫댓글 고객이 택시 승차시 앞 뒤 승차는 고객 선택입니다.
택시 기사님이 지금은 코로나19 위험 배려 때문에 뒷자석에 요구하는 간혹 있습니다.
카카오 콜은 손님의 요청하에 콜을 보내주는 서비스 업체 이고 고객님을 안전과 이용중 큰 사건 사고에 협조하는 하지만 기사 서비스와 불친절은 시청 구청 교통운수과에 불편신고 하시면 됩니다.
택시를 이용하실때는 꼭 카드 결재 하세요.
분실이나 모든사고시 카드회사에 전화 하면
택시 차번호를 알수있습니다.
☆ 택시 승차시 차 문 안쪽에 불편신고 전화번호 확인 전화 하시면 되요.
카카오는 콜 대행이지 택시회사가 아니죠......시청 민원넣으세요.....
영종에 이런 류의 운송수단이 있다는것은 빙상의 일각이라 하겠지만
그냥 지나칠 일이 아닌듯 싶습니다.
카드결제 하셨으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발본색원 해야 합니다.
서어비스 업에 종사자가 위 내용과 같이 고객을 대한다는것은
어려운 사회여건의 지금에 해당기사님은 마음을 고쳐먹든지
못 고칠바에 이곳 영종역 을 떠났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오죽 열받았으면 장문으로 이런 호소를. ... 영종 촌부가.
영종도 택시는 막말로 양아치가많음 5번타면 3번은 기분나뻐요
고언 잘들었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