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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일상적인 이야기들....】★--H☆D--★ 초보를 위하여...
페라리69 추천 0 조회 982 06.03.07 02:16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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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03.07 07:36

    첫댓글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쓰시느라 수고 많으셨네요...배려가 보입니다..

  • 06.03.07 08:58

    클러치를 안잡고 기어를넣는다...?

  • 06.03.07 09:43

    알피엠을 맞추면서 넣는 방법이죠. 자동차도 가능합니다. ^^;

  • 작성자 06.03.07 10:39

    좀 더 쉽게==> 일단 기어넣고 악셀 좌악 당기고(급 출발시에..) 거의 동시에 클러치 놓죠? 그럼 부다당 출발함다. 시속 40키로 정도에 체인지 하잖아여. 요기서, 기어 일단 상태에서 악셀 놓음과 동시에 클러치 잡잖아여? 악셀 놓자마자 기어를 바로 이단으로 넣어보세요.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는 거짓말처럼

  • 작성자 06.03.07 10:41

    부드럽게 '쇼옥' 하면서 들어갑니다. 마찬가지로 이단에서도 풀 드로틀하고 악셀 놓으면서 바로 삼단으로... 같은 방법으로 탑기어까지 가는거죠. 매단의 기어에서 클러치를 잡는 동작이 없으므로 가속시간 꽤나 단축됩니다. 기어에 무리 절대로 없습니다.

  • 06.03.09 11:54

    내가 쓰는방법인데 늘 기어에 무리가 있지 않을까 걱정됬었는데 시원한 답이되서 좋아요.

  • 06.03.10 01:09

    변속을 위한 시간이 촉박한 일부 라이더^^ 이를테면..레이스라든지..는 슆트다운때나 클러취씁니다..

  • 06.03.07 14:20

    클러치는 기어변환을 위해서 만들어진 장치랍니다.. 저도 이 방법 재미로 많이 해봤는데 웬지 애마한테 미안해지더군요..ㅋ 그리고 그것 때문이라고 확신은 안서지만 기어쪽에 문제 생겨서 퇴계로서 50이상 들었네요..쩝!!

  • 06.03.07 21:17

    탑차옆엔.. 위험..-.-

  • 06.03.08 02:44

    초보에게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특히 코너링 브레이킹 ^^굿입니다요

  • 06.03.08 12:39

    정말 유익하게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선배님 많은 지도 부탁드릴께요 꾸벅 ^^

  • 06.03.09 00:08

    저같은 초보들은 따라하다 바이크 망가뜨릴것 같습니다....^^ 그리고 R차나 네이키드라면 몰라도 크루져바이크는 클러치 잡아주는게 좋다던데요....(전 초보라 잘 몰라여....ㅡ,.ㅡ)

  • 06.03.09 00:24

    잘 읽었습니다...^^ 페라리 69님의 글에 중독이 되 가는군요..^^

  • 12.03.13 14:36

    계속강죄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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