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도요타 시에나입니다
흠.. 국내에 수입되는 시에나 차량은
전면 4개의 스피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내 공간에 비해서 소리를 채워주는
정보량과 출력이 매우 부족합니다
오늘 저희는 시에나 오디오 환경에
최적화된 스피커를 튜닝을 통해서
문제점을 해결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파스 165G 2WAY 스피커 튜닝
[트위터 - 미드 스피커]
정말 많은 도요 시에나 오너분들이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부터 오디오 튜닝까지
만족이 높은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시에나.. 실내 공간이 매우 크죠??
순정 오디오 환경은 센터 스피커까지
없는 상황으로 음악을 감상하기에는
집중력이 매우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파스 165G 스피커
냉정하게 이 가격대에서 소리의 포착력이
더 좋은 스피커 유닛은 없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 100% 끌어내기 위해서
임피던스 2.5옴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이며
설계자는 장인 쿠로 고치상입니다!!
오잉??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신슐레이터 소재가 붙여져있습니다
시공에 문제있고 흡음재까지 변색된상황..
비용을 지불하고 방음 시공이 되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스피커 튜닝만 작업을
진행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165G 스피커의 기술적인 측면
스피커는 경량 유리섬유 콘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에너지감 확보를 위해 오버로크 실드선을 적용하였고
순정 오디오 출력을 대응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댐핑 팩터] 스피커 자체가 제동력을 확보하면서
중역의 순도력과 파워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소리의 깊이감이 훌륭하며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킵니다
자동차 실내 공간의 폭이 좁거나 넓은
환경에서 상당히 유리한 제품입니다!!
미드 스피커가 교체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합니다!!
시에나의 미드 스피커의 포지션은
도어트림 가장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듯이 소리의 상을 상단으로 끌어줄 수 있는
미드 스피커 (유닛) 선택하셔야 합니다!!
165G 트위터는 양모 실크돔으로
설계하였고 음색은 세련스러운
고역의 질감을 담아주었습니다!!
순정 트위터 포지션으로
165G 트위터가 그대로 체결됩니다!!
트위터 교체까지 2WAY 컴포넌트
스피커 튜닝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소리의 변화-
파스 165G 모델의 스피커는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소리를 체감합니다
단순하게 소리의 감도가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중 저음의 깊이감에서 나오는 공간감과
톤의 선명도는 마치 A 출력 앰프에서
나오는듯한 해상력을 표현시켜 줍니다
현재 가성비 기준으로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믿고 속아보셔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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