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名家再建 (명가재건)
 
 
 
카페 게시글
휠·타이어. 인치업. 스프링 써스펜션. 휠복원.휠캡 가스차량 인치업..쇼바 문의...
claire 추천 0 조회 290 04.11.07 01:17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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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4.11.07 13:17

    첫댓글 ㅋ 저도 x2.7인데 몇칠전에 17로꼇는데 17같은경우는 별 차이점 못느끼겠는데요 ! 전 순정 쇼바인데 진짜 차이점없던데요;;;나만그런건가?? 하지만 18이라면 바꾸는게 정상아닐까요? 안바꾸면 무리일텐데욧;;

  • 작성자 04.11.07 13:27

    네..그래서 쇼바 튜닝을 생각중인데..어떤게 좋을지....

  • 작성자 04.11.07 17:32

    그 정도면 앞뒤 높이 비슷한가요??

  • 04.11.08 15:27

    써스펜션 문의 주세요..자세한 설명과 견적을 뽑아 드리겠습니다..011-9950-8495입니다..

  • 04.11.08 17:18

    ㅎㅎㅎ말들이 많네요....클리어님 그정도의 돈이면 가스차지만 적당한 써스 할수잇습니다.....일반적으로 인치업이나 튜닝을 하게 되면 승차감의 손실은 어느정도 감안해야합니다...단 투자를 하면 할수록 승차감 까지 잡을 수도 있죠...항상 생각하십시요...튜닝은 돈이 많이 드는 관계로...가장 주관적이여야하고

  • 04.11.08 17:20

    그 주관적인 관점에서의 만족도....즉 가격대비 만족도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안전!!! 그거 중요한겁니다....브래이크페달이 가속페달보다 큰이유이기도 하지요....ㅎㅎㅎ 하지만 튜닝을 해서 더 안전할수도잇고요 때로는 그 반대가 될수도있습니다...여러모로 알아보시고 또 느껴보십시요...그러면서

  • 04.11.08 17:23

    주관이 생기고 투자의 선택도 탁월해지고 그러는 거지요 ......말이 길어졌네요....갠적인 생각은 안좋은 연비를 생각하신다면 17정도에서 만족하시고요..거기서 자세를 생각하신다면 스프링만을 해도 상관없지만....가스전용차는 뒤가 많이 쳐집니다.....그래서 일반 일발류차량의 쑈바를 올리는 것도 괘않을거 같네요

  • 04.11.08 17:25

    가스 전용차의 써스는 일반하고 다른 것 아시죠?? 그래도 18로 가고 싶으시면 휠만 18로 가시고 에쿠스의 스프링으로 한번 써보세요...코일이 한바퀴반정도 차이가 나는 걸로 알고잇는데...아마도 그러면 적당히 주저않으면서 자세가 나오지 않을까여?? 가장 돈 적게 들이면서 승차감을 잃지 않는 방법중 하나같네요^^

  • 작성자 04.11.09 00:25

    자세한 답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큰 도움이 됐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04.11.19 07:26

    저도 17인치에 스프링만했던적이있었는데요 절대 비추입니다 중복투자해야되고요 스프링만끼었을경우 몇달지나면 간섭이생깁니다 앞이든뒤든 스프링의 탄성이 약해져서 중복투자해야하구요 일체형차고조절식으로해도 아마 얼마안가서 순정으로 바꿀것같습니다 엘피지차 순정일때도 승차감이 서스한것같아서 저도 스프링을

  • 04.11.19 07:28

    바꿨는데 스프링을바꾸니 차가 안좋은길지나갈땐 정말 차에무리를주겠구나하는 생각을 항상하고요 뒤에 사람태울때도 사실 좀 챙피한적도있었어요 고급차인데 승차감이 꽝이니 ... 저는지금 스프링다 빼고 일단 휘발류스프링으로교체해놨는데요 승차감이 전보다는많이좋네요 엘피지차에서스는 비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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