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대표 변종오 49회)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데코레이션 필름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다양한 형태의 필름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비센티 데코'는 가구, 몰딩재, 창호 등에 적용하는 표면 마감재로 실감 나는 질감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실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환경부로부터 환경성적표지 인증과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았고 한국공기청정협회가 공인하는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HB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 화학물질 및 오염물질로부터 안전성도 입증됐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비센티 퍼니쳐'는 최신 디자인과 친환경 기술이 결합된 고기능성 필름이다. 비센티 퍼니쳐는 '글로벌 리사이클 인증 기준(GRS)'에 부합하는 친환경 인테리어용 표면 마감재로, 인체에 무해해 물병이나 유아용 식기 등에 사용되는 페트(PET)를 주요 원료로 한 제품이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비센티 인테리어필름'은 최근 늘고 있는 셀프 인테리어 수요에 부응해 손쉽게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된 표면 마감재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검사에서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7종 및 4대 중금속이 모두 미검출됐고,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방염 성능 검사도 통과해 화재 발생 초기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변종오(49회) KCC글라스 대표이사 사장은 "앞으로도 ESG 경영을 실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유리' 'K인테리어'를 이끄는 회사로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