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입고된 차량은
벤츠 신형 G63AMG입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이 안좋습니다
중 저음이 강조되어 있으며
상대적으로 고역이 느껴지지 않고
전반적인 소리가 상당히 어둡습니다
벤츠 신형 G바겐 순정 오디오
플랫폼에 최적화된 스피커를 추천합니다
-전면 6개 스피커 교체-
파스 170P 3WAY 스피커
회원님의 G바겐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G바겐은 3WAY 스피커 구조입니다
물리적으로 소리가 답답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개선이 필요합니다
오디오는 부메스터 브랜드를 사용하지만..??
중국산 OEM 원가절감 스피커입니다
결과적으로 스피커의 채널은 많아졌지만
소리는 구형 모델보다 어둡고 답답한
소리의 환경을 느껴야만 합니다!!
파스 오디오 170P 3WAY 스피커입니다
프리미엄 라인으로 G바겐 오디오에서
소리의 타격감과 질감을 향상시키며
부족했던 소리의 환경을 채워줍니다!!
설계자 쿠로고치는 미드 스피커에서
저역을 구현할 수 있는 유닛을
개발하였고 170P 미드 우퍼에서 30hz까지
떨어질 수 있는 괴물을 발표하였습니다
지금 보시는 스피커 제품은 누가 들어봐도
공감이 가는 스피커 제품입니다!!
G바겐 도어트림은 스피커의
작은 울림에도 잡소리가 발생됩니다
미국 다이나 익스트림 알루미늄
패드를 통해서 진동을 제어합니다!!
파스 170P 미드 스피커를 탑재!!
일반적인 스피커와 다르게 스피커의 구경이 오버사이즈
170mm 7인치 미드 우퍼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으로도 운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스피커는 구리합금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을 사용하였으며
Kapton and Nonex의 high-performance Parts를
적용하여 놀라운 수준의 Mid-Range 영역까지 확보해 냅니다!!
순정 스피커 포지션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미드 우퍼에서 공간을 가득 채울 만큼의 저역까지 뽑아냅니다
가슴을 울리는 만큼의 풍부한 베이스감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저희에게 작업을 안하시더라도 언젠간 한 번 경험해 보셨으면 합니다!!
파스 88P 미드레인지 스피커
페어퍼 콘을 바탕으로 목각나무
주물 형태로 더스트캡을 설계하였고
보이스코일은 구리합금을 사용하였습니다
중 고역의 허리축을 확실하게 잡아주며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가장 중요한
스피커의 역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파스 88P 탑재하여 중 고역의
높은 순도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G바겐의 미드레인지 스피커는
도어트림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어에 미드 우퍼 - 미드레인지 스피커가
위치해 있으며 장착이 끝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미드 우퍼 스피커 위치입니다
도어트림 가장 하단으로 위치하며
저역의 상을 상단으로 올려주기 힘든
구조인데 우리는 파스 170P 스피커를 통해
보다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켜 순정과는
비교할 수 없는 공간감을 만들어냅니다!!
미드레인지 스피커 케이스
부메스터 로고가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파스 170P 트위터를 [고음 스피커] 보시고 계십니다
일반적으로 기존에 사용되던 실크 소재의 경우 차분한 음색과
유연성을 목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에 사용되었으나
해상력(소리의 투명도)와 잔향에서는 한계가 명확했습니다
170P 트위터는 이런 단점들을 해결합니다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
방식으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G바겐은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가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작업하기에 난이도가 매우 높아서
작업을 실패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꼭 전문 오디오 업체에서 작업하세요!!
트위터 스피커가 교체되고
커버를 다시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스피커 제품에 리뷰에서 작성해드린
내용이 전부이며 소리 GOOD입니다
G바겐 회원님은 스피커가 교체되고
무었보다 소리적으로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FL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