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요 몇일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분명히 저랑 같은 피해 입는 피해자분들이 분명히있을겁니다.
집에서 기계소음 문여닫는소리 물내리는소리 쿵쿵소리
화장실가면은 물내리는소리 패턴이 항상같습니다 (저는환청은 안들립니다) 가끔베란다나가면 사람소리는 내는거같은데 이게 진짜사람인지 사람소리인지 좀많이 헷갈리거든요 그냥 신경꺼버립니다)방에서 환청소리 내봤자 안통할꺼같으니깐 꼭 상황극같은걸 만들어서 주위에 사람이 내는거 같이 일부로 소리내는거 같습니다
그리고요즘에 웅웅소리가 안났는데 1달정도 최근에 또다시 괴롭힙니다.
움직이면 따라오는소리 보일러소리 웅웅웅 이런소리 분명히 듣는 피해자분 있을겁니다
핸드폰 공기계로 주파수 틀어놓고 충전기 꼽아두고 저보다 높은대에 벽에설치해서 틀어놓습니다
그러면 웅웅소리는 다차단됩니다 웅웅소리 크게틀고 작게 틀고 다합니다 이놈들이 거기에 맞쳐서 제 주파수 음량도 맞쳐서 높힙니다 그럼 다차단되요 거실주방위에도 핸드폰 걸어놓을수있는 공간을 만들어서 거기에다도 붙혀놓습니다 초창기때에는 화장실에도 걸어 놨거든요 이렇게 차단안하면 이거당해본사람들은 알겁니다 집에 일단 못있는다고 봐야되요 점점 고통이 심해질겁니다 소리가 일단너무크고 잠도 못자죠. 제가 초창기때 아무것도 모를때 4-5일동안 거진 하루에 1-2시간잤거든요 소리때문에 잘수가 없습니다 머리통은 위로 뜨고
지금은 작게 또다시 웅웅소리를 틀어놓습니다. 몸에오는 통증은 지금 발 전기는 약하게 들어오고 작열감위주로 통증을줍니다..
산들애님 전파무기로 털을날리는 사진이있는데 저도 지금당하고 있는거같습니다.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맞는거같아요. 일단 다리털이 날라갔습니다 머리뒤통수부분에는 인위적으로 그은 티가 납니다. 산들애님 사진처럼 이건 진짜 계속 거울로 비쳐봐야지 알꺼같습니다. 좀더 지켜봐야겠습니다.. 근데 직감상 맞는거 같아요
그리고 피해자분 글을 많이봤습니다
집안을투시해서3D로 본다 소리는 다듣고 보고있는다. 저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제가 이놈들 자꾸 떠보거든요.
환청을빼버리고 기계음을넣어버리면 그게 기계환청이잖아요.
근데 궁금한게 이놈들이 제가 화장실을가나 제방을 들어가나 아는거같습니다. 화장실에가면 제가 화장실에 있는걸알고 물내리는소리를 인위적으로 냅니다.
집에서 하얀색 알갱이 빔이 저한테 날라옵니다 따라옵니다 제가 어딜가던 그게 분명히 무슨원리가 있는거 같습니다. 전파빔 몰카빔이라고하죠
근데요 이게 원거리에서 (먼거리) 보고 듣고하는 기술이 존재한다고 생각하세요.???
원거리에서 먼거리에서 보고 듣고하는기술이 있으면 다른나라 기밀정보라던지. 국가정보라던지 다 털수있는거 아닙니까??
해킹도할필도없고 그냥 다털수있는데 원거리에서 먼거리에서 이런기술이 존재하면요.
제생각은 안젤리나 그분도 자꾸 주위집을 의심합니다.
저도 같은생각이거든요 하얀알갱이가 빠른턴으로 날라다니고 절따라다닙니다. 이걸로봤을때는 이런기술이 멀리서 할수있는건 아닌거같습니다 제가 밖에서도 실험해봤는데 사람없는공터에서 알갱이1-2개식은 날라오는데 그다음부터는 안날라옵니다 몇분을 촬영해도 안날라옵니다 근데집에서는 막날라다닙니다...
한가지 이유는 제가 한강시민공원을 자주갑니다. 런닝도하고 걷기도 하고 자전거도 탑니다 거기에 순찰차들이 다닙니다. 짭새차도 동네에서 자주보는데 거기까지는 실험안해봤거든요. 근데 한강시민공원에 순찰차들은 눈에 안보이는 알갱이를 뿌립니다 제가 몇번이고 촬영했습니다핸드폰으로 운동하면서 그래서 순찰차 원리로보면은 집에서도 하얀색 알갱이가 날립니다..
그러면 분명히 무슨원리로 뿌리는겁니다 집주위에서 가해자들이 이게원거리에서 뿌리는거면 나가서도 사람없는데에서도 막 날라다녀야됩니다 순찰차가 지나가면서 뿌리고 다니는겁니다. 눈에안보이는것을 몰뿌리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자성가루 불산가루 모르겠어요 아직은
근데 분명한건 핸드폰에 찍힙니다 그리고 제가자전거 탈때 밤에 자주탑니다 밤에자전거를타면은 라이트를 비쳐야겠죠. 라이트가밝아서 앞에서보면은 하얀색 알갱이가 다비칩니다 라이트에 앞에서보면은 다보여요 눈으로 하얀색 알갱이가 그러면 뿌리고 다니는겁니다 순찰차가 이게 모든국민들한테 이런식으로 뿌리는건지 아니면 저만 겨냥해서 뿌리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사람은 먼지라고 생각할수도있습니다. 근데제가 분명한건 먼지는 무저건아닙니다..
이런원리로 보면은 저도 분명히 가해자들이 집근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소리는 분명히 원거리에서 낼수있는 시스템은 다갖쳐져 있습니다.
순찰차가 눈에 안보이는 알갱이를 뿌리고 다니는걸 제가 몇번이고 확인했습니다 그러면집에서도 날리는 이유는 분명히 가까이에서 할가망이 큽니다..
멀리서 보고 듣는 기술이 존재하면은 굳이 전쟁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전가까이에서 분명히 기계라던지 무슨원리로 하는거같습니다.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일단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댓글 감사합니다..
근데 비밀댓글로 다는 이유가 있나요??
전 그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비밀댓글 공개적으로 애기해야지 피해자분들이 다보지않을까요
네 이제 님 글에 댓 달지 않겠습니다
비밀댓글이 사라졌네요 쩝
돈많은 피해자말고 일반인에게 그런말 주입 알만함 ㅋㅋ
행동패턴 파악하는듯 본래 짱개들 메타라
집주위 이웃들에 뺑둘러가며 심어놨을겁니다. 그들 가족전체가 다 그 짓합니다 .애들도 합니다.
모두 몸에 심은 칩?을 통해 AI로부터 신호(지시)받아 행동,말,몸짓 등등등 다 합니다.
이들뿐 아니라 위장, 조스 모두 다 서민출신 아닙니다. 그런 악질짓 아무나 못합니다.
윗대에서 부자로 살다가 남의 돈 해먹고 서민속에 잠입해 사는 것들입니다.
한가지 물어볼게요
그러면 조직스토킹애들이 우리피해자분 욕하고 괴롭히고 하잖아요..
그럼그사람들이 다조종된다는 겁니까??
차로따라오고 차량방해하고 그런짓을 조종이되서 하는거라구요??? 그러면 이사회가 안돌아갈꺼같은데 그정도로 조종이되면 전 가해자들이 하는짓이라고 보는데요.. 어느정도 조종은가능해도 그정도로 사람을 조종한다구요??? 운전하고 방해하고 ?
일시적으로 조종은가능해도 운전하고 차량 방해하고 하는짓을 조종이되서 한다는겁니까??
좀 납득하기가 쉽지가않은데 위에글 쓴분보니 처음보는아이디들인데 동네북님 빼고.. 헷갈리게 할라고 지뢰설치하는거 아닙니까??
저는 알고있는 사람은 알고 있다고 생각돼요 ㅎ..ㅎ
https://www.youtube.com/@angelapark3203/videos
안젤리나 이분 영상보시면 핸드폰으로 대놓고 개짓거리하는데 이게 다조종되서 하는거라고 생각하세요??
조종이 됐다고 칩시다. 사람은 조종되는거 아니깐요. 그럼 핸드폰에 날리는 빔은 모나요?? 그것도 조작인가요??그럼??
앞뒤가 안맞지 않을까요??
분명 주위에서 맨정신으로 개짓거리하는 애들 있다고 생각합니다..전.
안젤리나 이분 영상만봐도 핸드폰을 앞으로 내밀어서 하는 행동은 조종이 됐다고 합시다.. 그럼 핸드폰으로 빔쏘는건 어떻게 설명가능하죠??
모든게 다조종이 되면 이세상 안돌아갈꺼 같은데요.
한가지예로 더 들어볼게요 무단침입 당하시는분들 계시죠..
그럼 그사람들이 다조종되서 하는거라고 생각하세요? 피해자 집터는걸??
상식적으로 전 납득하기가 쉽지가않은데 잠깐은 조종되도 그 긴시간 조종이된다구요?? 피해자가 몰사온지 어디다가 물건을 두는지 다아는데 그걸 바꺼치기해간다던지 훔쳐간다던지 하는데 그게 다 조종되서 그런짓을 할수있다구요???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제정신으로 나쁜짓하는놈들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정도로 정교하게 못할거같네요.
어느정도는 조종되도
@더프 댓글 늦게 봐서 지금 댓글답니다.
저도 이상한적이 몇번있었거든요. 30미터이상 거리에서 제가 혼잣말한걸 저~~~~~기 앞에 3마리중에 한놈이 대꾸하더라구요.
그래서모지.. 멍쳤던기억이 있었는데 조종되서 제혼잣말에 대꾸한거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끝까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몬뜻인지 알겠네요. 외계인 없습니다 UFO도 없어요 차라리 홀로그램을 믿는게 더빠르겠네요.
저도 받아들이고 노력해보겠습니다
돈을 훔쳐갔다는 피해자분도 계신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