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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세상사는 이야기 내부고객만족과 외부고객만족의 이론적 고찰
KrBEST 추천 0 조회 1,219 15.05.09 19:0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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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5.05.09 20:43

    첫댓글 의식족이면 지예절,,,,,,,입고 먹는것이 풍부하면 저절로 예절을 안다,,,,,,
    직원복지가 좋으면 직원들의 근무태도도 좋아 집니다,,,,
    최근 기업들의 대고객 마인드가 무조건적인 고객은 왕 으로 대우하지 않는 컨셉으로 서서히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직원 대우야 스스로 알아서 하겠지만 어쨋던 고객은 왕,,,,,슬로건은 서서히 저물고 있지요 진상고객 대응 메뉴얼 앞으로 대세로 자리 잡을 겁니다,,,,,,
    대리는 직원도 아니고 참 애매해서 그런지 더 지들 맘대로 기사를 대하는 희한한 조직이라고 할수 있지요,,,,,
    카카오대리 나오면 지들도 기사나 할려나,,,,,,,,,,ㅎㅎㅎ

  • 15.05.09 20:55

    의에 그림이 많은 것을 전해 주는거 같아요,,,,,,
    위에 그림 처럼 솔직히 나도 모양만 지나치게 굽신굽신 하는 매장이나 판매 하는곳 가면 오히려 불편해요
    방문 해줘서 고맙다는 진심은 안 보이고
    내가 이렇게 굽신굽신 해 줄테니까 넌 돈 많이 쓰고 가라,돈 안 쓰면 혼낸다이,,,,,,그렇게 받아드려 지는건 나만 그런가,,,,,,,ㅎㅎㅎ

  • 15.05.10 05:22

    20년전 신입사원교육때 들었던 내부고객 만족관한 내용을 대리카페에서 다시 보게 되다니...
    역시 대리기사수준 짱입니다..
    그런데 아니신분들도 너므 많아서..

  • 15.05.10 18:38

    맞는말씀입니다. 사회경제학적 측면에서의 해석에서는...헌데 이런건 삼성이나 대기업에 해당되지 않을까 싶네요. 비단 중소기업들도 이러한 측면의 해석을 현실적용 못하고 있는경우가 태반일텐데. 점조직 사이비집단같은 대리업계. 양아방.양아플사.양아보험사에도 적용을 시킬수 있을까요? 현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유치원생에게 대학논문을 읽고 실행하라고 하는 것 같은 생각이 드는건 왜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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