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입고된 차량은
도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입니다
차량을 출고하신지 얼마 안된 상황에서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시며 해결이 가능한 업체를
검색하시며 힘들게 저희를 찾으셨다고 합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도 마찬가지입니다
텅빈소리.. 공간감을 전혀 느낄 수 없고
소리의 전달력까지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피커
튜닝도 함께 요청해 주셨습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프로그램
파스 165G 2WAY 스피커 [전면]
파스 165A 2WAY 스피커 [후면]
[스피커 8개 교체 작업]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인스톨 소요 7시간
예상되며 잡소리가 심한 경우
인스톨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전체 방음을 진행하면
어느 정도 효과를 체감할 수 있나요??
회원분들마다 기준치가 다르겠지만
저희에게 방음 시공을 하셨던 분들은
차량을 기변하시고 90% 이상 재입고를
하실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라브4 오디오 문제..
센터 스피커가 없습니다
후면에 고음을 재생하는 스피커가
없어 소리의 공간감이나 입체감이
청취자 입장에서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간단한
스피커 확장 작업으로 드라마틱한
소리의 변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한 모습입니다
도요타 측에서도 진동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바닥 프레임으로 시맨트 도료를 부분적으로
압축시킨 모습이 보여집니다
도어 마감재는 심지어 스트리폼입니다..ㅠㅠ

트렁크 패널까지 소음을 발생되는
물리적인 환경을 개선해야 합니다!!

엔진의 떨림으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이 발생됩니다
RS 부틸 [내열 소재] 사용하여
첫번째로 진동을 잡아줍니다!!

탈거한 후드 커버에
RS 흡음재를 시공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주파수 31.5hz 감쇄시켜 줍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됩니다
소재는 올인원 타입으로 3중 구조로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결합되었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하부 방음이
진행되며 탑승자가 느끼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걸러내어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실내에서 냄새가 나질 않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의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부착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제외한
프레임 전체로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을 패드를 이용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도어 내벽 -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전면 스피커 적용]
기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파스 165G 스피커는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가성비 기준으로
최상의 소리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설계자는 장인 쿠로 고치상입니다
흠.. 165G 스피커보다 가격이 두 배가 비싼
유닛의 소리의 기준을 뛰어넘는 소리를 보여줍니다
장착 과정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기술적인 부분으로 165G 미드 스피커는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였고
다이나믹하고 밀도가 높은 소리의 수준으로
[알갈이] 작업에서 최적의 소리를 표현합니다!!

고역의 질감의 변화..
165G 트위터는 매끄러운 고역의 느낌을 전달하는데
설계구조를 보니 양모 실크돔을 사용하였습니다
입체적인 사운드와 청취감에서 피로도가 적습니다!!

100% 순정 스피커 위치에
예쁘게 장착을 해드립니다!!

[후면 스피커 적용]
파스 165A 스피커 특징
우리는 자동차 안에서 가요나 다양한 장르로 음악을 들으면서
보다 신나고 짜릿한 오디오의 소리를 기대해 봅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스피커 제품이 딱 그렇습니다
파스 165A 스피커는 구조적으로 빠른 제동력과 응답성으로
다이내믹한 타격감과 중 저역의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따라서 가요나 EDM과 같은 빠른 비트감의 노래에 좋습니다

후면 도어도 방진 [진동] 시공과
스피커 교체를 진행합니다!!

파스 165A 스피커의 언급한 내용처럼
타격감과 베이스를 풍부하게 재생시키니
포르쉐 카이엔의 리어 스피커로 선택하였고
결과적으로 부족했던 공간감을 확보합니다!!

라브4 오디오 환경은 후면에
고음을 재생하는 고음 스피커가
없어서 스피커 템플레이트 커스텀으로
확장 작업으로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전면과 후면으로 전체
8개 스피커 교체 작업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합니다!!

-총평-
라브4 순정 오디오 환경을
드라마틱하게 개선합니다
오늘 스피커 튜닝을 통해서 좁았던 무대감을
펼쳐주고 전반적으로 소리의 질감을 올리면서
소리의 디테일함을 확실하게 개선시켜 줍니다
쉽게 오늘 작업된 카오디오 튜닝을 통해서 음압과
해상력의 변화를 바로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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