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세상을 이겼습니다.”(요한16,33) 2016.5.9
그때에 제자들이 예수님께 29 말하였다.
이제 우리는, 선생님이 모든 것을 알고 계시고 누가 선생님께 새삼 물어볼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선생님이 하느님으로부터 떠나왔다는 것을 믿습니다."
31 예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셨다. "여러분은 이제야 믿습니까?
32 보시오, 여러분이 각자 자기 갈 곳으로 흩어져 가고 나를 홀로 버려 둘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이미 왔습니다. 그러나 아버지께서 나와 함께 계시니 나는 홀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33 내가 여러분에게 이런 일들을 말한 것은 여러분이 내 안에서 평화를 얻게 하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세상에서 환난을 겪겠지만 힘을 내시오. 내가 세상을 이겼습니다."
(요한16,29-33/200주년신약성서)
“여러분이 내 안에서 평화를 얻게 하려는 것입니다.”(16,33)
껌, 사탕, 카라멜, 쵸코렛, 양갱, 비스킷 종류 등등이 예쁘게 들어있던 큼지막한 어린이 종합 선물세트가 생각납니다. 어린 시절에 한 번 받았던 것 같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를 만들어 팔면 어떨까요?
담배 종류별로 골고루 한 개피씩, 술 골고루 미니어쳐(꼬냑, 위스키, 고량주, 소주 등), 버터구이 오징어, 땅콩, 자일리톨 껌, 목캔디, 박카스, 우루사 등등을 넣어서요.
아, “오 분 휴식, 담배 일발 장전”이란 말과 함께 맛 보았던 담배 한 가치의 평화~
포장마차의 뜨끈한 오뎅 국물에 소주 한 잔의 평화~ 캬
“주님의 평화” 종합 선물 세트에는
친절과 용서, 격려, 진실, 화해, 정화, 회복, 치유, 인내, 희망, 성장, 쉼, 평안, 안식, 기쁨, 생명, 새 시작과 완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거짓과 유혹, 고난, 시련과 위축, 죽음의 두려움까지 몽땅 이겨내게 하는, 세상에서 맛볼 수 없는 진귀한 명품이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