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뿔도 없는 놈이 시건방지고 주제 넘게 누구를 돕겠다 하는 것은 저보다 못한 놈이 생기라고 저주하는 거다.
쥐뿔도 없는 놈들이 돕겠다 하는 바람에 세상이 점점 더 병들고 고통 하는거다 출처 :규경덕의 채널 재생수 0 방송 시작 : 4년 전
쥐뿔도 없는 놈은 있는 놈한테 받아먹을 생각을 할 게 아니라 뺏아 먹을 생각을 해야 한다.
10대 재벌도 재벌놈들 등등 모두 가진 놈들 코로나 죽창을 갖고 찔러 죽이고 뺏어 먹을 공리를 해야 한다.
이런 말씀이야. 기뿔도 없는 놈은 있는 놈들이 모두 원수요.
타도 대상이더냐 타도 대상이다. 알겠느냐 이 새끼들은 마을길래 죽일 대상이라 이기.
그러니까 네가 무엇을 먼저 너스레를 떨고 적선하 우는 놈이 적선한다는 웃기면 저보다 더 못 사는 놈 생기라는 뭐 있는 놈한테 적선해 말도 안 되는 수작이 어떻게든지 뺏어 먹을 공지하고 찔러 죽일 생각을 하고 타도 된 사람하고 어떻게든지 알고 먹을 생각을 하는 게 제 없는 놈 입장이여.
그럼 살려달라고 애을 벗걸고 그것도 하나의 수단과 방법이 되겠지만 그럼 그런 걸 받아먹는다는 건 말하자면 창피한 거고
부끄러운 일이야. 그러니까 어쨌든 때려 죽이고 뺏어먹고 백다지 칼로 찔리고 물을 볶고 이런 먹으면 우선 해 넘기고 있어요.
함정을 파서 다 잡아놓고 도박을 각주 자갈 우박을 주든지 얼음 우박을 주든지 막 우박을 줘서 다 밟아었어요.
그러니까 장대한 놈은 자기보다 힘을 스놈은 장대하다는 거 장자한 놈을 잡을 함정을 파고 팍 떨어지고 우리 도로 팍 떼서 닭발 해서 잡아채고 여기서 씹어 먹어야 된다.
알겠어 온수는 못 씹어라 새끼 원수를 갚아야 된다.
저보다 못생긴 생기라고 그렇기 때문에 저 몸이 아파 병들고 그러는 거야.
심신이 상패 당하는 거야. 어쨌든지 힘을 길러 생각을 해요.
배가 배양을 해가지고 이놈을 그 누구 다 잡아서 먹어.
큰 살찌려면 비옥할 산돼지 멧돼지 이런 걸 생각해가지고, 황소 살찐 걸 생각해서 비옥하게 살찐 걸 무조건 그 꼭대기 같은 걸 억지로 팍팍 째지고 돌
도로박을 줘서 잡아먹을 생각을 해야 된다. 이런 말씀이야.
서 씨을 알려 놈들아 이 조지라 빨놈의 새끼들아 내 말이 하나 틀린 게 아니여 발 실수 하는 말이 아니여 지겁기도 하냐 마고 어떻게든 뺏어먹고 때려고 먹고 어떻게 하는 게 정당한 거야.
이모는 왜 누굴 돌봐준다고 그래 건방지게 어제보다 못생겨 점점 더 못 생긴데 나 자꾸 나와 힘들잖아.
저한테 구제받을 생각을 하려면 더 병들고 쩔뚝 빠지고 모두가 아주 굶어죽을 허기질 놈만 생기라는 뜻 아니여 놈이 그러니까 그 말이 안 되는 거야.
그러니까 우째든지 남을 해코지하고 칼을 주고 힘을 줘서 신는 놈은 어째든지 얼굴 먹고 도끼를 쓰고 뒤통수를 알랑치기 해서 칸 뺏어 먹을 해야 된다.
이런 말 알았어. 이 씨부랄 놈의 이 새끼들아 물도 없는 놈은 그게 바른 길로 가는 거야.
알았어 이 시버라 뭐 새끼들아 돈이나 걸은 새끼들
힘 약한 놈은 힘 약한 놈한테 힘든 놈이 다 운수여. 상대적 박탈이요.
우리가 무역을 다 때려 죽일 생각 때려죽일 대상이야.
타도 대서 막 아잡고 먹어. 이거 웃어야
줄라라비 세워 산삼동 이쁜 계집들 줄라들 개비 꽃뱀 이런 건 불줄라비 줄라라비를 세워가지고 막 해서 산삼 세우고 있으면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