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타인의 논문 을 가공하여 박사 따고있다. 이런 사람들. ㅅ속에 는. 실력이라고는 찾아보기 어렵다
강의를 하지만 그게 무슨 말인지 본인도 모르는. 앵무새 승려들과 교수들에게서 는 깊은 이해를 에너지로 하는 창조력이 나올 리 없다
챚지피티로 박사교수 되었지만. 실 력없고. 돈오돈수로 깨달았다면서. 범부와 차원이 동일한
선승 ~~ 이둘은. 같은. 사기질이다
혁범성불이다.
범부를 혁신하여 성불하는것이다
지식을 지혜로 바꾸어 견성성불 하고 관상도 삼십이 대인상으로 바꾸어져야. 육신성불이라고 할수 있다
장원시 에. 이르되
[국정천심순. 관청민자안
처현부화소. 자효부심관]
이 시를. 지어올린. 사람 을 장 원으로. 뽑아 올 린 채점관도 장원감이다
사구게 하나로 응시생의 인격과
모든 분야 에 실력을 간파한 것이다
도안으로. 본것이다
국정천심순에서 그 사람의 종교적. 인격을 보고
관청민자안. 에서. 정치철학을 알아보고
처현부화소에서 수신제가의 여성관을 보고
자효부심관에서 그사람의 효도
경지를 알아보고. 장원으로 뽑았다
이는 아래 시구로 평가할 수있는 것이다
[염화미소시상기 ]
[긍동부목 접맹구] 이니
상근기가 상근기를. 알아보는것이다
번역하면
꽃을 들어 상근기에게 보이니
눈 멀은 거북이가. 떠있는 나무를. 만 나는 것과 같다
**
심해의 거북이가 하늘 구경하려면 떠 다니는. 나무를 만나야 한다. 이른바 맹구우목이다
[음광불시미미소]
[무한청풍 부여수]
음광의 미소는 작은 미소가. 아니니
한없는 맑은 바람을 누구에게 붙여주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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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광은 가섭존자이다
세존이 꽃을 들어 보이자 아무도 그 뜻을. 알지 못했는데. 가섭존자가 홀로 미소를. 지어 화답했다
유명한. 염화미소. 이심전심 의 고사이며 삼처전심의 하나이다
장원시는 응시생과 채점관이 동일한 깊은 경지를 소유하여 서로 이심전심 한것이다
챚지피티 앵무새. 로는. 도저히. 불가능한 것이다
챚지피티가 자리잡으면. 인간은 무가치한 허수아비가 될 뿐이다
다독하면. 정독이되고 정독에 정독을 더하면 도안이 열린다
[자왈 학이시습지 불역열호] - 대학_
배워서 시습하면 또한 기쁘지 않겠는가!
**
시습은 시시때때 익히는 것
불역열호는 학도불의진쾌활 과 같다
배워서 의심없는 경지에 이르면. 진짜 유쾌하다는말이다
아는것도 자꾸 다독하면 깊은 경지가 나오는 것이니 이것이 소우주인. 인간의 예지이다
챚지피티를 사용하여 공부를 하면 남 흉내 내는 것에. 불과하고 도가 없는 죽은 공부가 된다
옛날. 구지선사는 불도를 묻는 사람에게 손가락을 세워 보였다
구지선사의 흉내를 내는 동자승이 있었다. 동자승은 곳곳에서 구지선사 흉내 를 내었다
이를 걱정한 구지선사가 동자승을. 불 러 앉히고 정중하게 불도를 물으니 동자승은 구지선사를 모방하여. 떡하니 손가락을 세워 보였다
그 순간. 구지선사는 그 손가락을 칼로 베어버렸다
비명을 지르며. 도망가는 동자승 을. 급하게 부르니. 동자승 이 돌아 보았다
그 순간. 구지선사는 손가락을 세워. 보였다 그순간 동자승은 대오하였다
***
무엇을 깨달았는지. 알수는 없다
그러나. 알수 있는거는 그 깨달음이 어디에 무슨 소용이 있는건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도를 닦으면 일차적으로 삼명을 기초적으로 얻어야 한다
삼명은 타심통을 얻어. 그 힘으로
숙명통 을 얻고 숙명통의 힘으로. 천안통을 성취하는 것이다
삼명이 없는 범부 들을 무명중생이라 한다
당나라 시절 혜능의. 남종선이 나와 북쪽의 원시불교 ,호흡선 을 무시하였다
남종선은 조사선이라고도 하는데
봉으로. 두드려 패거나 할을 소리지르거나 유도로 넘어트리거나 괴이한 질문을 하여 사람으로하여금 말이 막히고 크게 당황하여. 의식분별을. 못 하게 하여. 마음이 어떤. 괴이한 상태가. 되는 것을 견성이라고 하였다
이부분 을 증도가는 이렇게. 말했다
사망심취진리 취사지심 성교위
번역.
망심을 버리고 진리를 취하니 취하고. 버리는 짓이 교묘한. 위선이다
이 때문에 남종선은. 구차제정 과 전식성지 에서 소득하는 선정 의. 사선팔정 단계적 경지를 수행하지 않는다
영가현각은 혜능파 의 중요한 인물이다
그는 증도가에서
각즉요불시공 이라고 하여 돈오돈수 입장을 피력하었다
영가현각의 증도가 는 후일 나당을 이어받은 고려의 불일보조국사가 주장한 돈오점수. 사상에 의해 부정 된다
보조국사는 돈오돈수설로 타락한 선승들을 위해 돈오점수. 정혜쌍수. 삼세인과응보 육신성불 수행을 해야 한다고 설법하신 분이다
이에 반하여. 증도가는
무명실성즉불성 환화공신즉법신법신각요무일물. 본원자성천진불이라고 노래하면서.
삼명을 회광반조하여 일념 이 십이연기로
구성 된것을 순관하고 역관하여 견성하는 법을 무시하였다
오직. 무일물. 상태 공을 부처로 보아 공을 깨달으면 팔만사천 수행공덕이 자연성 이라는 것이다
이부분 을 증도가는. 이러게. 노래한다
몽이명명유육취 교후공공무대천
번역
꿈속에는 명명하게 육취가 있지만
꿈깨면 공하고 공하여 대천세계가 없는것이다
그러나 이는 무실한 헛소리에 지나지. 않는다.
공을. 깨달아. 알아도. 지적번뇌는 대치가 되지만. 정적번뇌는. 대치가 안된다 정적번뇌는 기갈 성욕 수면욕 탐진치 등. 생리적 욕망이다
주색잡기. 마약 담배 전쟁 도 정적번뇌에 속한다.
공에 떨어지면. 자기마음 조심 이 안되어 닐리리아 니나노 방탕에 빠진다
독일의 프리드리 니체. 니힐리즘은. 창조주. 법신. 하나님을. 부정한다
법신은 비로자나. 바야흐로 비로소. 비로봉 개념으로 하나님이고 부모님이며 부모천은. 관세음보살로. 알려진 아바로기데스바라 이다
창조주를. 없다고 하는 니히리즘이 유행하여. 파쇼. 나치즘이 나와 세계대전으로 발발 되었다
이말이 수이 이해가 안되는데
당연하다. 지나간 역사. 이고. 기억되지 않은. 역사 이며 심리적으로 분석되지 않은 역사이니 우리가 모르는게. 당연하다
그러타면. 일예를. 들어본다
당나라 시안에 카타이족 당나라. 규기스님 과 북쪽 알타이 스키타이. 새거란. 사카족 출신 신라의 원측스님. 탑이. 있다.
규기는 반야심경 문제로. 신 라 왕자 원칙스님과 격쟁을 하였다
왜 그랬을까?
신라는 카스트 골품계급주의. 사회이다
불성은 귀족에게만 있다고 주장한 원측 을 일체중생. 실유불성을 주장하는 기타이족 규기스님이암살한것이다 이를 계기로 당나라가. 신라를 침공한 것이다
카타이는 고구려 와 친밀한 새거란 스키타이 사카가 눈꼴이 시었던 것이다.
사카는 고구려 의. 사돈국이 되어 고구려는 해이고 사카 신나는 달이. 되어 세계를 다스렸다.
오늘날 세계는. 키타이 당나라 후예들 세상이다
중앙 아시아 고구려 신라시대에키타이는. 왜국이었다
달마대사의. 머리. 꼭대기 대머리는 왜인들의 상징이고 대머리 오백나한들이 왜적출신이다
오늘날에는 천주교 사제들의 상징이 되었다
역사가 눈에. 들어 오려면 혜안이. 열려야 한다
타심동 숙명통 이. 필요한것이다
그러타고 공종과 대립되는.
유종 의 비파사론은 헛소리가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비파사론 의. 고집멸도 와 탐진치만의견을 배대하여. 치밀하고. 복잡하게 만든. 번뇌대치. 수행법도 실지로 수행해보면 헛소리에 불과하다.
영가현각스님은 유종의 헛소리에 반기를 든것이다
증도가의 사상적 연원은 육조단경 이나 법보단경 이다
이들 경전에서는 오조홍인대사가 혜능에게 의발을 주고 신수를. 인정하지 않았다 고 한다
최남석은 육조단경 법보단경을 믿지 않는다
윤조단경 법보단경은 역사 왜곡이다
신수는 돈오후에 점수를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북종선 사람 이다
점수를 하여 삼세수행 과정을거쳐 불십력 십팔불공법. 사무애지 삼십이대인상 복혜구족을. 이루어가야 하는데. 돈오돈수는 각즉요불시공 이니 공을 깨달으면 공이부처이므로 그걸로 완성이라고 한다. 증도가에서는 환화공신 즉법신. 이라고한다 거짓 되고 공한. 사대육신 이 법신이고 법신을 깨달으면 무일물 이니 본원자성이 천진불이라 돈오돈수가.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남종선은 달마의. 허무주의이다 달마는. 마음이 없는것 이고. 공한것이라고 한다
돈오돈수는 한꺼번에. 깨닫고. 한꺼번에 수행한다는 말이다
그러나
이는 부천 님 의 능력에 대해. 무지하여 나오는 말이다
남종선 수행자로 돈오돈수를 이루었다는 사람을 보면 그냥. 범부에 지나지. 않는다
범부는 오욕락 주색잡기 마약 전쟁등 악행악업을 짓고. 악한 과보를 받는다
범부를 이노베션 하여 부천님 만드는. 방법은. 단전호흡선이 유일하다 , 비파사론도 아니고. 공종의 마하반야 금강경됴 아니다
탐진치삼독은 물 론 식욕. 성욕. 육체적. 욕심까지도 지수화풍. 의 화풍을 다스리면 항복받을 수 있다
그 방법은 호흡을 강약과 추세 장단으로 통제함으로 완벽하게 뻔뇌를 다스릴 수 있다
나에게 선불 합종. 고문서 경전이 한권있어 시습하고 있지만 수많은 인간사가. 장애가 되고 있다 가짜불교. 조계종을 11세부터 만나. 선불수련법을 50 이후까지 알지. 못한것은 가장큰. 핸디캡이 되었다
내가 선불수련에 대해 글을쓰지 않는 이유는 오탁악세. 시대인지라 호흡선을 원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 하나. 다른 이유는 종교 사기꾼들이. 악용하여 무명중생들을 속이고 돈을 편취할 수도 있어 함부로 무상심심미묘법을 설법하면 안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