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고혁준 사회복지사입니다.
e나라도움 시스템 지출증빙 서류 등록 이후 절차에 대한 문의입니다.
지출증빙 서류 등록 이후,
1. 회계법인 측에서 회계서류 확인2. e나라도움 시스템 상 수행기관 정산보고서 작성(정산 서류 제반)
3. e나라도움 시스템 상 이자 및 잔액 반납
상기 내용 순서대로 진행이 되어야 하는 것인지(ex. 1번 이후 2번 진행)
내용이 맞는지 문의합니다.
첫댓글 네 맞습니다. 회계법인 서류 확인 → 보완 → 검토완료 및 확정 → e나라도움 시스템 정산보고서 작성(한노협 제출했던 정산제반서류 업로드-수정본)→확정→ e나라도움 시스템 상 이자 및 잔액 반납 → 12/16이후 발생 된 이자 '정산추가반납등록' 및 반납 등으로 진행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네 맞습니다. 회계법인 서류 확인 → 보완 → 검토완료 및 확정 → e나라도움 시스템 정산보고서 작성(한노협 제출했던 정산제반서류 업로드-수정본)→확정→ e나라도움 시스템 상 이자 및 잔액 반납 → 12/16이후 발생 된 이자 '정산추가반납등록' 및 반납 등으로 진행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