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산동 지식산업센터와 상가 분양 및 입지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가산동은 일부 소규모 단독 건물 몇몇 개동을 제외하고,
가산동의 수많은 건물이 대부분 지식산업센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산동 상가 역시 대부분 지식산업센터 내에 있는 상가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가는 지식산업센터 내 상주인구의 소비패턴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지식산업센터 오피스 근무자들은 젊은층이 주류를
이루다 보니 이들이 선호하는 업종 및 메뉴에 따라
상가의 매출이 좌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의 배후수요 역시 상가의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즉,
상가는 내부의 상주 인구 규모와
주변 배후수요 규모가 그 상가의 매출에
있어서 매우 중요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볼 때
가산동 마리오사거리에 위치한
가산 아스크타워 상가는
연면적 2,300평 규모에 상주인구 약 2,000명 예상,
주변 아파트, 오피스텔 등 약 8,000세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어 다른 지식산업센터와는
차별화된 상가입니다.
▣ 가산 아스크타워 상가의 배후수요
▲ 약 1,500세대의 대단위 아파트 단지(두산 위브아파트)
▲ 약 1,500세대의 대규모 오피스텔(푸르지오 오피스텔)
▲ 약 380세대 규모의 금천 행복주택 아파트 (23년 03. 준공예정)
▲ 중규모 오피스텔 10여개동
가산 아스크타워 상가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 거주자, 대규모 오피스텔 및 중규모 오피스텔 거주자,
행복주택 입주 예정자(23년 03월 준공 예정),
주변 일반주택 거주자 등 약 8,000세대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는 상권에 위치합니다.
▲ 대형 쇼핑몰(마리오아울렛, W몰, 현대아울렛)
가산 아스크타워 상가는
마리오아울렛, W몰, 현대아울렛 등
3대 대형 쇼핑몰이 밀집된 상권에
인접해 있어 평일은 물론 주말, 휴일에도
쇼핑객들로 유동인구가 넘쳐나는
상권에 위치합니다.
가산 아스크타워 상가는
[ 오피스 근무자 수요 + 아파트, 오피스텔 거주자 수요 + 쇼핑몰 쇼핑객 수요 + 일반 주택 거주자 수요 ]가
어우러진 상가로
● 풍부한 배후 수요
주7일 상권으로....
-. 점심매출은 당 오피스 건물(연면적 23,170평, 20층)의 예상 상주인구 약 2,000명이 주요 수요이며,
-. 저녁매출은 오피스 근무자 수요와 인근의 대규모 오피스텔(약 1,500세대) + 대단위 아파트(약 1,500세대) 거주자 수요,
-. 주말 및 휴일 매출은 인근의 거주자 수요 + 쇼핑몰 쇼핑객 수요 등
오피스 수요, 일반 거주자 수요가 어우러진 365일 내내 장사가 잘 되는 상권에 위치한 상가입니다.
● 안정적인 매출과 임대 수익 가능
-. 실 운영자 : 점심매출, 저녁매출, 주말 휴일매출이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최대의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 투자자 : 절대 공실의 염려 없이 임대가 안정적, 지속적으로 유지되어 최대의 임대 수익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