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골목골목 다니고 있습니다.
어느집들을 통과하기도 하구요. 좁은 골목길을 다니다가 소변이 너무 마렵습니다.
어디 눌때 없나 찾아보니 골목에 건물이 보여 들어가니 바로 화장실 문이 있습니다.
어느학원건물인듯 합니다.화장실옆에 계단을 올려다보니 정문이 또 따로 있습니다.(건물 양쪽으로 입구가 있는듯.)
화장실을 여니 1평남짓한 좁은 화장실인데 화변기 입니다. 쪼그려앉아서 소변을 보는데 위에서 물벼락을 맞네요.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ㅜㅜ 소변을 볼때 물벼락을 맞는건지 아님 물내릴려고 쇠줄을 잡아당기니 위에서 물저장해놓은통에서 물벼락을 맞는지 헷갈리는데 쇠줄을 잡아다기는 기억이 나노 물벼락을 계속 맞아요.
위에 올려다 보니 물저장해놓은 통(화장실물내릴때 그물.,..완전 옛날식화장실도 아니고 양변기도 아니여서 설명하기가ㅜ)
에 물들이 또 물벼락처럼 쏟아져서 제가 쭈그려 앉은채로 다 맞아요. 물이 투명한색이 아니고 콜라랑 물이랑 섞어놓은듯한
그런 누리끼리한색입니다. 그런게 더러워하지않고 그냥 물에 많이 젖었네 하며 쭈그려앉은채로 오르쪽을 보니 거울이 있어
제모습을 봅니다. 머리가 홀딱 젖어서 머리가 다 젖었다 이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누군가가 그전의 꿈은 다 잊어버려라..라는 댓글을 쓴걸 보았어요.
플 82.2.1(음)
첫댓글 ^^^^^ 감사 합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골목 16.24. 화장실 6. 소변 6.24.25. 물벼락 3.10. 공유 감사합니다
수산봉님 늘 감사드립니다.~도움이 꼭 되셧음 좋겠어요.^^
별로댓글 안다는데....이월수멸
아.. 물벼락맞으면 이월수가 멸이 되는건가요??? 물벼락맞은게 아직도 생생해서요. 쭈그려앉아서 홀딱젖었거든요 몇번이나 맞았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꽃도라님 감사합니다. 일단은 10주시하고 있어요^^
이월수멸 은 썰에 해당합니다.
아...아닐수도 있겠네요^^
몸에 물이 닿으면 프로필 꿈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ㅏ~^^ 프로필은 2.1 33.34 중 보는거 맞지요???
@바른말고운말 예 그렇습니다
@남자의 길 네. 감사합니다. ^^
@남자의 길 주민생일이 틀리면 주민생일도 참고
전회차 제가 분노했더니 플2와 주민생일30도출함
화내는것도 프로필꿈
감사합니다!